아잇스티

71 posts

아잇스티 banner
아잇스티

아잇스티

@its_tea_cos

17호 | 여뮤 | 건성 | 코덕맞팔☁️ 관리에 시간과 돈 아끼지 않음

Katılım Haziran 2026
187 Takip Edilen154 Takipçiler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누디한 컬러라서 화장 한 듯 안한 듯˚₊ 각질부각 없고 쿨링 효과가 있어서 여름에 손이 가는 립∿ ෆ 🎀헤라 센슈얼 누디 글로즈
아잇스티 tweet media아잇스티 tweet media
한국어
3
1
9
130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진짜 맘에 쏙들어…ε ᴗ̈ ɜ
아잇스티 tweet media
한국어
0
0
2
35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주말 마무리♡ ྀི 오늘 #헤메코 나름 만족스러운 하루💗
아잇스티 tweet media아잇스티 tweet media
한국어
4
1
15
471
찹츄
찹츄@chopchu_·
요즘 추구미 꾸안꾸 자연스러운게 이뻐보이는 요즘- 🫧 한번씩 그럴때 이거 써주면 메컵 10분컷
찹츄 tweet media
한국어
2
0
1
60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보습력도 좋고 컬러도 예뻐서 자꾸 손이가는 립밤♡ʾʾ #탈리다쿰 #밤틱 #로즈로맨틱 착색 안되니까 가볍게 바르기 좋고 각질 부각 없어서 만족스러운 립밤이에요!
아잇스티 tweet media아잇스티 tweet media
한국어
1
0
12
240
NANA
NANA@iyuna326605·
지그재그 할인중이라 슬링백 사고싶은데 뭐살지 고민 …
NANA tweet mediaNANA tweet mediaNANA tweet mediaNANA tweet media
한국어
2
3
12
994
A
A@hyua835·
트친부들 혹시 반말이 더 좋으신가요...?
한국어
5
0
9
281
유니
유니@yuni032598·
안녕하세요.... 토일...죽었음 청년이였습니다 사랑합니다 트친들
유니 tweet media
한국어
2
0
46
1.1K
왹덩이
왹덩이@oingmulbwayo·
나름 살구 메이크업 해봤어 소녀들아 |・ω・`) #motd
왹덩이 tweet media
한국어
9
3
27
799
뮤큐
뮤큐@ling19919·
셀프네일해본사람 제발 말해줘 나 물어볼게너무많아
한국어
2
0
2
327
하이딘
하이딘@hidynn_·
에이블리 썸머블프 기념 느좋 키캡 모음 ⋰˚✩ -해당 리워드를 통해 구매시 일정 리워드를 지급받습니다
하이딘 tweet media하이딘 tweet media하이딘 tweet media하이딘 tweet media
한국어
12
20
43
8.5K
므째
므째@muzzemu·
오늘의 sexy food.....
므째 tweet media
한국어
5
1
15
423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저는 너무 만족해요!! 제 주변 사람들도 다 쓰는중..! 제가 긴머리라 일반 드라이기로 말리면 시간 오래걸리는데 요건 손상없이 빠르게 말릴 수 있어서 좋고 반려견을 2마리 키우고 있는데 댕댕이들 털도 꼼꼼하게 빠르게 말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완전 강추..사두면 오래씁니당 현대카드 쓰시면 엠포인트 모아서 사거나 카카오선물하기 같은 곳에 할인특가 뜰 때 사면 꽤 가성비랍니다.
한국어
0
0
1
96
동일쿤
동일쿤@dong1sbeauty·
@its_tea_cos 다이슨 좋은가요?????? 극한의가성비 동일쿤에게 너무 폭.력.적인 가격이라서 함부로 흘겨보지도 못 하고 있어요
한국어
1
0
0
141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다이슨 필터청소 모르는 사람이 있어?!ㅋㅋ ‘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 친구들거랑 비교했을때 내것만 바람 약해서 고장난 줄 알았는데 필터청소를 안한 탓이었다…ᯅ̈;;; 앞으로 청소를 주기적으로 하게씀다! 바람 강해지니까 신세계.. 한여름 태풍처럼 강풍수준이라 정신을 못차리게씀.. 🌪️🫨
아잇스티 tweet media아잇스티 tweet media아잇스티 tweet media
한국어
1
0
6
473
아잇스티
아잇스티@its_tea_cos·
@luvlyuo 호곡 정보 감사합니다🤭조만간 도전해보게씀다!!!
한국어
0
0
0
32
러브
러브@luvlyuo·
@its_tea_cos 오렌즈 뮤즈 샤인 브라운!! 착용감 조금만 안좋아도 눈 빨개지는 저도 꽤 편안하게 꼈어요!! 가끔 건조해지면 눈이 뻑뻑할때가 있지만 안약 넣으면 쓰레기 수준은 아닌ㅎㅎ
한국어
1
0
0
373
러브
러브@luvlyuo·
뷰러만 한 눈에 베이지 브라운 렌즈끼기 😬 넘조아서 눈물남
러브 tweet media
한국어
1
0
16
1.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