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잇스티
71 posts

아잇스티
@its_tea_cos
17호 | 여뮤 | 건성 | 코덕맞팔☁️ 관리에 시간과 돈 아끼지 않음
Katılım Haziran 2026
187 Takip Edilen154 Takipçiler

@its_tea_cos 다이슨 좋은가요?????? 극한의가성비 동일쿤에게 너무 폭.력.적인 가격이라서 함부로 흘겨보지도 못 하고 있어요
한국어

@its_tea_cos 오렌즈 뮤즈 샤인 브라운!!
착용감 조금만 안좋아도 눈 빨개지는 저도 꽤 편안하게 꼈어요!! 가끔 건조해지면 눈이 뻑뻑할때가 있지만 안약 넣으면 쓰레기 수준은 아닌ㅎㅎ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