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95.8K posts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냥 돌아갈거라고 함ㅎㅎ
브리라순자@not_unot_u
근데 팔백칠십평생 이렇게 뽀송하고 쾌적한 6월은 처음인듯 유럽의 초여름이 그동안 이랬던 거?
한국어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근데 나도 내가 사십 넘어서도 대박 헐 하고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자식 몰래 문 잠그고 빼빼로 먹으며 개구리중사 케로로 볼줄은 몰랐음..
໊@mznssi
요즘 진짜 세대가 바뀌긴 한 듯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겟지만... 개인의견에 따라 갈리겟지만.... 40-50이면 이미결혼하고 애도잇는걸 넘어서 중고딩일 나이인데 요즘 40살 아직도 무신사에서 옷사입고 20대처럼 영하게살면서 알바하고잇어서 신기함
한국어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안녕하세요. 최근 저희집 고양이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름은 사자구요. 오늘 새벽에 갑작스러운 쇼크로 떠나보내게 됐어요. 엄마 껌딱지답게, 제품에 안겨누워있다가 떠났습니다. 11년의 짧은 시간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갔기를 바랄뿐입니다. 제 말랑이의 따스한 감촉은 평생기억할거에요


말자❕@maatzaa
오늘도 같이 자재
한국어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지금 폭염때문에 스페인에서 200명 죽었어요
그만큼 이상기후예요
저희 집은 새벽 6시인데도 실내기온 29도고 밤 12시에도 31도라고요 ㅋㅋ 대학이나 병원, 대중교통에도 에어컨 없는 곳 수두룩 하고 해가 하늘에 10시간 씩 떠있어서 낮이 10시간 지속됩니다
llliam🇵🇸@stellasbaek
ㅋㅋ 지금 유럽 폭염플만 봐도 ㅋㅋㅋ 여기서 못살겠다 더워 죽겠다 징징거리는 유학생계들 진심 ㄹㅇ 호들갑 개쩔고 나약한 게 유럽 폭염이래봤자 일주일 정도고 다음 주면 바로 선선해지는데 엄살 레전드라는 말밖에 안나옴
한국어
잼블러 retweetledi

애들아.....
엄마가 찾아줬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밖에 없다 진짜 엄마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유우@yuu_uu_0
나랑 오페라 하우스도 같이 보고온..... 몇년째 내 껌딱지였던 주댕치야..... 너 어디갓니........ 분명 방금전까지 있었는데............ 버스 뛰어내리고싶다
한국어
잼블러 retweetledi
잼블러 retweetledi

아니 휠라 무슨 일이야...???
60퍼 할인해서 반값 이상에 신발 살 수 있어요!!!!!
심지어 디자인 개이쁨
타래로 내 취향 템들만 꾸려봄⬇️
공식홈페이지 🔗fila.co.kr/collections/mw…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