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연ᶻ|ㅌㅊㅅ|7디페토

22 posts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banner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jeyeon51

최애가어떻게한명일수가있겠어🐬🦊🐺🍩🐯| @jeyeon_17

Katılım Haziran 2026
45 Takip Edilen3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괴담출근_𝕏친소 #괴출_트친소 이거 우엥이가 만들어 준건데 사실 최애 두명 아니구 다섯명이고요, 최애cp는 최솔인데 다 잘 먹습니다. 그리고 어제 새 계정 파서 끝까지 다 봤어요! 지금까지 소장한건 다 날라갔지만...
제연ᶻ|ㅌㅊㅅ|7디페토@jeyeon51

#괴담출근_𝕏친소 #괴출_트친소 2부 340화 정도 보다가 끊겼습니다ㅜㅠ 곧 계정 새로 파서 이어서 볼 예정입니다!

한국어
0
0
2
98
ㅌㅊㅅ 갠봇모심 먀
#rt #괴담출근 토롯토가 너무 예쁘게 뽑혀 소량나눔 이벤트 열려고 보니 마침 괴출 복귀한다기에 !7.7 당발합니다! 본 트윗 알티해주시고, >>>멘션으로 원하시는 코롯토<<< 달아주고 가시면 각각 최포샇 세 분, 오염 최솔 세 분씩 뽑아(좌상고x) 총 여섯 분께 코롯토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내드릴 때 소설 전체소장인증, 택배비(반택가능) 지불 가능하신분만 부탁드립니다!!]
ㅌㅊㅅ 갠봇모심 먀 tweet mediaㅌㅊㅅ 갠봇모심 먀 tweet mediaㅌㅊㅅ 갠봇모심 먀 tweet mediaㅌㅊㅅ 갠봇모심 먀 tweet media
한국어
77
182
112
5.6K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나의_공포증 트훔트훔 물: 무섭진 않은데 싫다ㅏ 피: 딱히..? 높은 곳: 풍경이 너무 예쁘다ㅏ 벌레: 살려주세여ㅕ 인형: 귀엽징 귀신: 딱히 어둠: 재밌지ㅣ 광장: 사람이 너무 많아... 무대: 관객이 없으면 괜찮 좁은 곳: 혼자면 뭐 그럭저럭.. 시선: 차라리 날 주겨라...
한국어
0
0
1
21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retweetledi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묘지기님은 #알티한_트친_닉네임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gaeyou.com/t/?262901 교류 가보자고~
한국어
28
28
16
1.6K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RIP_MY_LOVE 다른 애들이 나오기 전엔 제이가 최애였어서 제이와 연이 닿고 싶다 뭐 그런 깊은 뜻이 있는..건 아니구여 사실 아무 뜻도 없습니다🫠
한국어
1
0
1
14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트친들과_관계진전을_위해_질문타임을_시작한다_궁금한거_싸그리_물어보세요 트윗 시작한 김에 해봅니다.. 어떤 질문이든 답해드려요! 없펑
한국어
1
0
6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