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목

8.6K posts

카목 banner
카목

카목

@kamok88

게임 (엘소드, 마비노기) / 음성합성엔진 (KAITO 위주) 대체로 자질구레한 잡담이 올라올 예정 / 비주기적 접속 / 소극적 교류

Katılım Nisan 2023
219 Takip Edilen79 Takipçiler
카목 retweetledi
YORIKO
YORIKO@anyfanart07·
너무너무 공감하는 트윗이에요! 저는 얼굴을 그릴 때 정말 많이 차이가 나는데, 그냥 미소녀 그려야지~ 했을 때 그린 얼굴과 이 미소녀는 성격이 어떻고, 약간 00년대 애니 느낌이 났으면 좋겠고…하며 그린 얼굴과 엄청 차이가 나더라고요!! 전자는 후자보다 더 레퍼런스를 많이 봤는데도))
화안 FERN/네오아카데미@FERNArainforest

오늘은 좀 중요한 얘기... 컨셉충이라는 단어가 있지요... 그런데 저는 컨셉충, 정말 좋아합니다. 사실 그림에서 컨셉만큼 중요한 게 있을까요? 그림을 얕게 그리더라도 이것만 지키면 솔직히 매력이 10배는 뛴다고 보거든요. 예를 들어서 잘생긴 미청년 일러스트를 그린다고 생각해봅시다. ↓

한국어
1
87
419
18.8K
카목
카목@kamok88·
멀리서 봤을 때 예쁘지만 디테일 떨어지는 그림... 멀리서만 봐야지.......
한국어
0
0
0
22
카목
카목@kamok88·
밥 먹고 느긋하게 앉아 있으려니 프디바 한사바리가 땡기는군 뜨끈한 멸치 육수를 찻잔에 들고 으음~ 고급스런 휴식
한국어
0
0
0
22
카목 retweetledi
🐰ྀི
🐰ྀི@Rkdchd_0u0·
난 낭만 없는 사람이랑은 만나고 싶지 않음,,,, 빼빼로 데이 날 뭐 기업에 뻔한 상술 어쩌고.. 이러는 사람보다 며칠동안 만든 빼빼로 하나 품에 쏙 넣어주는 그런 사람이 너무 좋음
한국어
0
7.4K
26K
1.4M
카목 retweetledi
旅の自由帳
旅の自由帳@creamsoda_sea·
移住をした町、あまりに良すぎる。
旅の自由帳 tweet media旅の自由帳 tweet media旅の自由帳 tweet media旅の自由帳 tweet media
日本語
90
665
12.9K
879.3K
카목 retweetledi
おきしどーる
おきしどーる@24hJeEpVjtYWDST·
ジュンブラ瑞希 画質わるくて再投稿🙏 #prsk_FA
おきしどーる tweet media
日本語
1
1.7K
11.2K
71.6K
카목 retweetledi
マサカズ.
マサカズ.@tametomo16mv·
思春期の子供の怒りには「反抗期」、女性の怒りには「ヒステリー」、オタクの政治批判には「承認欲求」、どれも「相手が意思を持った一人の個人であること」を認めていないように感じる。
日本語
5
1.1K
6.3K
98.2K
카목
카목@kamok88·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 다 자잘한 요소에서 오는 것들이라 냅다 디테일부터 파고 싶어
한국어
0
0
1
14
카목
카목@kamok88·
그림은 모종의 계산 같음… 하나씩 하나씩 차근차근 계산해서 천천히 넣어보라면 그럴 수 있어… 하지만 맘이 너무 급해서 전체를 한꺼번에 다 해야만 할 것 같아 소분해서 차근차근 쌓다가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너지면 어떡해? 전체적인 색감을 다 잡아야 그 다음 자잘한 계산이 들어가는 건데
한국어
1
0
1
33
카목
카목@kamok88·
왜 캔버스는 정사각형 아니면 직사각형밖에 없을까… 지그재그나 테트리스처럼 생기면 더 재밌고 참신한 아이디어의 그림이 나오지 않을까…
한국어
0
0
0
15
카목 retweetledi
鹿月みま@Skeb受付中
二次創作の方が好きな人が、一次創作しか描かない絵描きさんの独自性に憧れるのは、旅行が好きだからと旅行会社に入って営業してるみたいなことかな…? ファンアート得意な人はキャラの魅力を120%引き出す職人、一次創作が得意な人は世界そのものを作るのが好きな職人で、描いてる目的が違うのかも
日本語
2
40
258
15K
카목
카목@kamok88·
그리고 왠지 엘소드는 손이랑 그림자밖에 참조 출연 안 했는데 존재감을 내고 싶어서 빨간색을 곳곳에 칠했더니 블헨 테마색이 초록이라 자연히 서로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이거 어쩔 거야 사실 얼굴이 빡 나온 블헨보다 나엠 존재감이 큰 듯
한국어
0
0
0
38
카목
카목@kamok88·
누군가의 그림자가 드리운 반짝이는 눈을 그리고 싶었어 + 살짝 놀란 표정 + 얼굴 감싸진 손까지 그림은 그리는 사람 마음~
한국어
0
0
0
133
카목
카목@kamok88·
그림은 어디까지 그려야 완성인지 모르겠어 완성도 떨어지는 것까지 포함해서 완성도로 친다면 거의 그리는 사람 마음이라… 이번 그림은 러프 수준이지만 그리고 싶었던 부분은 다 그려서 내 기준에서는 완성인 듯!
한국어
1
0
0
142
카목
카목@kamok88·
나엠이 블헨 명도 다 빨아먹은 것 같은 그림 호로록!
카목 tweet media
한국어
0
0
0
22
카목
카목@kamok88·
검정색 선이라는 거 정말 밝은 그림에 못 써먹는 거구나
한국어
0
0
0
14
카목
카목@kamok88·
내 인생을 위해서 한 일이라면 당연히 인생이라는 공통 분모로 묶이는 사람들에게 저절로 이익이 감 진심으로 자기 인생을 사랑하며 살면 그걸로 충분해
한국어
0
0
0
67
카목
카목@kamok88·
의외로 사람은 공통된 점이 많아서 자기 문제, 자기 고통, 자기 인생에만 충실하고 배려 있게 대하기만 해도 남을 대할 때 저절로 배려가 솟아나는 법이니까 남 생각.., 할 필요성은 정말 없다고 생각하고
한국어
1
0
0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