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kang_daha·8h@ilremm 아씨 그거까진생각안했는데 아어렵다 둘다좋은데......... 굳이따지자면 다른편이요... ㅎㅎ 같은편이면 센가버스될거같아.Çevir 한국어00019
긘@ilremm·11h주제좀 던져주새요 아이디어 고갈남……Çevir긘@ilremm닝텬얘기해요… 아무나 환영 주제만 던져줘도 환영 닝텬얘기 다 환영 spin-spin.com/ilremm 한국어100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