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1 posts

︎ ︎ ︎

︎ ︎ ︎

@keonadi

가나디 말고 단나기

09 Katılım Ekim 2021
53 Takip Edilen188 Takipçiler
︎ ︎ ︎
︎ ︎ ︎@keonadi·
오늘엄앤안축복이끝이없다…..
︎ ︎ ︎ tweet media︎ ︎ ︎ tweet media︎ ︎ ︎ tweet media︎ ︎ ︎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2
︎ ︎ ︎
︎ ︎ ︎@keonadi·
디올건호진짜좋다(ft.썬글이)
︎ ︎ ︎ tweet media︎ ︎ ︎ tweet media︎ ︎ ︎ tweet media︎ ︎ ︎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4
건
@lmvgun·
@keonadi 헐!!!우리친해져요!!
한국어
2
0
0
87
건
@lmvgun·
첫콘3층안친하더라도멘달아쥬새요!
한국어
5
0
3
710
CO
CO@coerrtiiis·
@keonadi 헐 말 편하게 하는 거 우떠신가요👉👈
한국어
1
0
0
67
︎ ︎ ︎
︎ ︎ ︎@keonadi·
첫콘 안 가더라도 친해져요 맘찍 눌러주세여!
한국어
0
0
0
168
︎ ︎ ︎
︎ ︎ ︎@keonadi·
첫콘 가는 고딩 코어인데 같이 갈 친구가 없어요 인천에서 같이 시간 때우실 분들 구해요ㅜ 맘찍 눌러주시면 디엠할게여 #코어트친소
한국어
2
0
12
924
무원이
무원이@moreomrn·
@keonadi 206구역이에용 친해져요🫰🫰
한국어
1
0
0
40
︎ ︎ ︎
︎ ︎ ︎@keonadi·
#코어트친소 첫콘가는데 친구가 없어요 저랑 같이 놀아요!!!!! 저코르티스얘기만해요<♡
한국어
2
0
32
1.1K
︎ ︎ ︎
︎ ︎ ︎@keonadi·
@myjenaa_ 셔틀 타고 가려구요! 저는 부산이에요ㅜ
한국어
0
0
0
60
my
my@myjenaa_·
@keonadi 셔틀 타는게 제일 나을거 같아요! 혹시 광주이신그요 ~..
한국어
1
0
0
58
︎ ︎ ︎
︎ ︎ ︎@keonadi·
지방 사시는 분들 콘서트 어떻게 가세요ㅜ 셔틀타는게 젤 나으려나 고민됨…..
한국어
1
0
0
167
︎ ︎ ︎
︎ ︎ ︎@keonadi·
맘찍or멘션 -> ♡친해져요♡
한국어
0
0
0
157
︎ ︎ ︎
︎ ︎ ︎@keonadi·
향수가킁ㅎㅎ느껴진드아 애기야.. 귀여워ㅋㅋ
한국어
0
0
2
107
︎ ︎ ︎ retweetledi
High
High@gonnahippo·
데뷔 1년도 안 된 18살 남자 화보 수준
High tweet mediaHigh tweet mediaHigh tweet mediaHigh tweet media
한국어
0
4.2K
14.1K
192.6K
︎ ︎ ︎
︎ ︎ ︎@keonadi·
다들 저랑 친해져요…..
한국어
0
0
1
71
︎ ︎ ︎
︎ ︎ ︎@keonadi·
데뷔때부터좋아한코어인데 트위터안하다가 첫콘티켓팅성공해서 콘서트동행구하려고 오랜만에계정찾아서들어왔는데 코어트친이하나도없어서 개찐따통오고..너무슬프다
한국어
1
0
1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