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5.5K posts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banner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kimtory11

17/03/26~유학생의 삶 21/04/01~직장인의 삶 먹은 것들을 저장용으로 트윗합니다. 食べた物の記録垢。食べ物でないのもたまに😊 팔로는 일본먹계위주. 실제 올리는 시간 차이 좀 있음. https://t.co/X5L4TwUxk6 스핀.

도쿄 Katılım Temmuz 2012
22 Takip Edilen1.7K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참고가 되실까 적는 계정주 식성 단 거 정말 잘 먹음 느끼한 거 진짜진짜 못먹음(한국서는 탕수육 4조각먹고 못먹음) 술 겁나약함 맵찔이 날생선/야채 못 먹음 비위 약함
한국어
1
0
4
9.7K
니시오기
니시오기@nishiogi_log·
키치죠지 항상 줄서있는 구글리뷰 1900개 정육점 멘치카츠
니시오기 tweet media
한국어
2
6
48
4.3K
대주주의냠냠
대주주의냠냠@pupu_nyamnyam·
천리향 가고싶다 난 여기 우육면이랑 옥수수빠쓰조아해
한국어
2
0
4
854
김한량
김한량@mintchocowow·
@kimtory11 아이고. 냉찜질 잘 하고 얼른 낫길 바랄게요.
한국어
1
0
0
31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양산쓰는 여러분에게 추천.(세리아에서 구입) 양산 쇠부분에 꽂아서 손목으로 들수있게 해주는 아이템. 근데 사실 외출을 못하고있는 상태라 안써봐서 리뷰를 남기기가 뭐해요.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1
1.7K
2.4K
267.9K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집근처 빵집에 갔다. 요즘은 앙버터소금빵 안파냐고 물어봤더니 훗 너 그걸 알고있다니....하면서 주문하면 만들어준다길래 진짜 거의 반년만에 먹었다. 난 진짜 여기 소금빵이 제일 맛난거같음 겉바속촉의 끝판왕.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3
536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동친이 슈퍼(자전거타고5분거리)에서 물떠다주기랑 쓰레기 버리기 심부름해줘서 햄부기랑 요아정시켜줌. 근데 내 아이스크림 왜이렇게 녹은 건데.(한눈에 봐도 비교될 정도로.)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2
347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3일동안 간장밥만 먹다가 드디어(또) 배달......햄버그 스테이크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으나 역앞에있는 게 더 맛있어요.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4
412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병원 대기 세시간이길래 집 옆 몽슈슈공장에서 산 몽슈슈 꼬다리(500엔) 피스타치오랑 복숭아크림먹고싶었는데 내차례되니까 커피랑 바닐라뿐이었다... 그래도 바닐라 제법 맛있어요. (커피 안고른 이유:커피젤리 들어있다그래서)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1
296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왕그지상태라서 안시키려 했으나.... 앨리스 카페-코난카페 사이에서 다리를 끝내주게 접질러서 움직이기 뭣해서 시킨 배달음식. 빠오만가이 진짜 맛있어 너무 좋아......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1
238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야끼토리를 먹으려다가 시간적으로 애매하고 코난 덕이 두분이라 같이 간 코난카페. 라멘이 (콜라보카페치고)생각보다 가성비있고 (콜라보카페치고)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1
281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근데 생각보다는이라서 막 엄청 고급진 그런 취향을 가지신 분께는 추천 X... 음료 종류는 생각보다 적었음. 어차피 티포트 하나분량만 마시고 칵테일 마시느라 그거로 끝이었지만. 가성비는 나름 좋았어요. 근데 왜 스콘에 잼 안줘(뒤끝)
한국어
0
0
0
241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앨리스 컨셉 카페. 앉아서 수다만 떨거라서 대충 안붐빌거같은 카페 예약한 건데 생각보다?맛있어서 놀람.그리고 저 애프터눈 티세트 드링크프리가 셋이서 10500엔....(왼쪽지인은 안먹는대서 둘이서 부지런하게 섭취함) 그리고 탄생석 컨셉 논알콜칵테일도 있었어 신.기.해. maps.app.goo.gl/LBLkSpTmmkLR88…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1
0
2
362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안그래보이지만)별모양과 하트모양으로 구워본 오꼬노미야끼 등등. 여긴 집옆에 있지만 혼자서 못오는 가게라 지인이 오면 무좍건 끌고 감. 같이 와주는 사람 소중해.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2
232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아이스크림 대전. 가운데 흑당밀크티는 진짜 ㄱ차에서 먹는 그맛이고 mow 멜론소금젤라또는 아마 이거 먼저 먹었으면 메론 자른걸 사지 않았을까.... 그리고 민초단은 편의점가서 하겐다즈 꼭 드십쇼. 이상.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5
2.2K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레이프 따끈하다지만 지인이 블루베리 좋아한다길래 시켰다. 블루베리는 잼으로 들어가있구나.....근데 역시 따끈한 쪽은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음.
일본에서 먹고 있는 사람(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0
0
7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