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

211 posts

꾸꾸

꾸꾸

@kimwibb

Katılım Ocak 2018
48 Takip Edilen2 Takipçiler
꾸꾸
꾸꾸@kimwibb·
@aunan1617 @Fxxkuu494931 친절한 설명 고마워 친구. 물론 중국에는 너처럼 친절하고 좋은 사람들이 더 많아. 좋은 하루 보내🥰
한국어
0
0
1
238
波羅蜜甜甜
波羅蜜甜甜@aunan1617·
@kimwibb @Fxxkuu494931 别理会这种中国内的弱智,他们是炒币圈的,在中国被称为“币蛆”,普遍智商低还自以为是,然后抱团取暖。
中文
1
0
0
317
印钞机冒烟维修员
印钞机冒烟维修员@Fxxkuu494931·
巴西人原本只是调侃一下韩国人喜欢化浓妆过分追求美白而已,结果韩国人敏感脆弱的神经直接破防,跑去网暴人家,要灭了人家种族,各种贬低巴西乃至整个拉美,才引起后面更大的互喷歧视。任何支持韩国人的中国人都是傻逼,韩国人搞种族歧视是有先科的,是惯犯。韩国是一个伪装成国家的大型精神病院。🇨🇳🇧🇷
ؘ@for2yul

a pele original real dos coreanos eh linda demais n sei pq eles tem essa obsessão em ficar brancos q nem um fantasma

中文
641
5.6K
68.7K
3M
꾸꾸
꾸꾸@kimwibb·
@ShaoSun44033 @Fxxkuu494931 당연하지 친구. 난 저 멍청한 원글 작성자에게만 말했던 거였어. 물론 중국에는 좋은 친구들이 더 많아. 인터넷에서는 시끄러운 사람들만 눈에 띄기 쉽지만, 그들이 모든 중국인을 대표하는 게 아니라는 걸 알고 있어. 고마워🥰
한국어
1
0
1
246
꾸꾸
꾸꾸@kimwibb·
@Dodo13202928 음.. 나도 그런 한국인들은 한심하다고 생각해. 어느 나라나 정상적인 사람도 있는데 무작정 일반화하는 게 말이야. 그런데 친구야, 당장 너부터도 한국에 대한 편견과 무지성 혐오로 가득차있구나. 거기서 더 나아가면 너도 그 사람과 같아지는 거야. 저 원글 작성자처럼 말이야.
한국어
0
0
1
256
Dodo
Dodo@Dodo13202928·
@kimwibb @Fxxkuu494931 最歧视中国人的好像就是韩国人吧,韩国人总觉得自己是亚洲里的优越者,却对西方白人毕恭毕敬,我说的对不对呢😅,之前我看有韩国人评论说中国人是蟑螂,然后获得了很多韩国人点赞,我说的对不对呢。我们还是保持距离吧
中文
1
0
72
990
꾸꾸
꾸꾸@kimwibb·
@keslaoto 하지만 그건 논점이 아니야. 넌 중국의 민족 다양성을 이야기하고 있지만, 문제는 밝은 피부를 선호하거나 피부 관리를 한다고 아시아인을 조롱하는 논리 자체야. 그 논리는 한국인에게만 적용되지 않아. 중국인, 일본인, 베트남인 등 많은 동아시아 문화권에도 밝은 피부 선호가 존재하니까.
한국어
0
0
0
22
Charile
Charile@keslaoto·
@Oliver_Alexey @kimwibb @Fxxkuu494931 我们是多种族国家,自然能加宽容理解肤色,我们也有晒黑肤色也有高原民族,也有草原民族,地理非常大
中文
1
0
18
220
꾸꾸
꾸꾸@kimwibb·
@YeungJian 혹시나 네가 착각할까 봐 말하는데, 동양권은 서구와 달라. 혼혈이 거의 없었고 대부분이 똑같은 동양인이지. 우리는 인종을 분류하지 않고 그런 개념을 인식하지도 않아. 그래서 우리에게 피부색이라는 건 너희처럼 예민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은 그저 미적 선호 기준 중 하나일 뿐이야.
한국어
0
0
0
3
Yeung Jian.
Yeung Jian.@YeungJian·
@kimwibb Exatamente. Não é natural se você altera sua pele por necessidade cultural.
Português
2
0
0
7
꾸꾸
꾸꾸@kimwibb·
@YeungJian 음... 그럼 태닝, 다이어트, 운동, 화장, 염색, 피부 관리도 모두 부자연스럽고 지양해야 하는 행위인가? 세상 어느 문화권에서도 아주 오래 전부터 현대에 이르러서까지 자신이 선호하는 미적 기준에 가까워지기 위해 무언가를 해왔지. 그렇다면 넌 그 싸움을 하기 위해 아주 깊이 들어가야 할 거야.
한국어
0
0
0
4
꾸꾸
꾸꾸@kimwibb·
@frndafterhours 어머, 화내지 마.. 친구야. 고작 어린아이랑 논쟁하면서 화를 내는 성인이 어디있니?🤭 나를 봐. 화도 내지 않고 친절하게 상대의 수준에 맞춰서 얘기를 해주고 있잖아.
한국어
1
0
0
246
juniper 🍃
juniper 🍃@frndafterhours·
@kimwibb @Fxxkuu494931 o foda de brigar com coreano é que eles estão na primeira infância da argumentação e lógica e você nem pode mandar um "se mata" na hora do ódio pq eles já iam se matar de qualquer jeito
Português
1
0
20
303
印钞机冒烟维修员
印钞机冒烟维修员@Fxxkuu494931·
中国人支持巴西狠狠锤死韩国佬,韩国人戾气太重,自尊心极其脆弱,他们搞歧视一直是有先科的,是妥妥的惯犯。这张图是2月份那场上了国家新闻歧视东南亚人的互喷,一个在网上全是敌人的国家,简直是大型精神病院。
印钞机冒烟维修员 tweet media
𝘀𝗼𝗯𝗲𝗿(ana) 🍋‍🟩🇧🇷@SYNKmengao

Queria saber O QUÊ os Coreanos acham que tem de invejável, são pinto pequeno, não aceitam a cor da própria pele, autoestima fudida entupidos de cirurgia, a educação é bullying e suicidio, a musica é plagio dos EUA, vocês são porra nenhuma não fode.

中文
90
435
7.9K
193.7K
꾸꾸
꾸꾸@kimwibb·
@Fxxkuu494931 맞아, 김치 맛있지! 칭찬 고마워🩷 너희 자랑거리는 여전히 땅덩어리가 넓다는 것 빼곤 없나 보구나.... 네가 화가 날 만 해. 이해해 친구야.
한국어
4
0
3
1.7K
印钞机冒烟维修员
印钞机冒烟维修员@Fxxkuu494931·
@kimwibb 一个把泡菜当国宝的国家有资格讨厌中国吗?不是一直被中国欺负的小国吗?🤣你们是一个等级吗?西八傻逼玩意儿,赶紧滚
中文
1
4
324
8.1K
꾸꾸
꾸꾸@kimwibb·
@Abigail98298539 또또ㅋㅋㅋㅋ 네 나라 특기 나왔다. 싸질러 놓고 발뺌하기. 언제 '피부가 어떻든 다 자연스럽고 예쁘다' 했냐ㅋㅋㅋ 그렇게 살면 안 부끄럽니? 세상 모든 일을 네 입맛대로 정의할 수는 없어.... 스스로 눈 가리지 말고 직시를 해.
한국어
0
0
21
1K
KH♡
KH♡@Abigail98298539·
Te lo resumo como en verdad pasó México: Los coreanos su piel es muy linda natural sea el color que sea Corea: Latinos racistas nos dijieron morenos pero somos solo blancos México: No mira no es así;decimos que toda piel es hermosa en cualquier tono Corea: Indígenas,prietos
浩然@Codoeo22

멕시코: 네 진짜 피부(갈색)인 것이 더 아름다워. 피부 미백과 필터를 줄여 한국: 그건 운동선수의 탄 멜라닌 피부잖아 멕시코: 넌 백인이 아니야 한국: ???? 멕시코: 난 한국보다 일본이 더 좋아. 한국: ?????? 너가 일본을 좋아하는건 상관없는데, 본인들이 먼저 공격해놓고 내빼는 거 진짜 웃기네.

Español
83
749
12.9K
852.9K
꾸꾸
꾸꾸@kimwibb·
@jisootattoes 어... 근데 밝은 피부를 좋아하는 건 왜 문제인 거야? 그럼 피부를 어둡게 만드는 것도 자연스럽지 않으니 지적받아 마땅하니? 지금 네 분노는 터무니 없어. 그냥 그 나라의 미적 취향이라는 데 네가 왜 그렇게 발끈해? 태닝을 많이 하는 나라에 가서 똑같이 따져봐.
한국어
0
0
0
88
꾸꾸
꾸꾸@kimwibb·
@soamazingnat_ 하... 너한테는 설명해주기도 지친다. 친구야. 공부를 해.... 좀 배워라 좀. 모르면 입을 좀 다물어ㅠㅠ 한심해
한국어
0
0
3
310
꾸꾸
꾸꾸@kimwibb·
@Damra_Tarot 성인인지 아닌지 의문이 들지만 네가 성인이라고 전제하고 말하자면, 어른이라면 그런 게 무례라는 기본적인 상식은 알아야지? 다른 나라의 문화나 취향을 놓고 함부로 떠들면 안 된다는 걸. 모든 걸 이분법적으로 사고하지 마. 세상을 넓고 네가 알고 있는 게 자가 아니야.
한국어
0
0
21
459
Damra 🪬
Damra 🪬@Damra_Tarot·
@upalumpa330704 estou um pouco cansada de explicar. mas no contexto geral: pareceu que vocês não gostaram de serem retratados como pessoas com pele como a do jogador, mais escura do que vocês são retratados mundialmente. daí só soou que não gostam de serem associados a peles escuras.
Português
3
0
0
2.8K
이름
이름@upalumpa330704·
우와..... 아 ... 진짜 이게 브라질 국민 평균 수준이구나.... 한국이 뉴욕이랑 위도가 같은 것과 그 고위도 저위도 차이가 어떤 결과를 내는지 설명해줘도 못 알아먹는 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지고 있었구나 ~.. 무엇보다 어느 한국인이 본인이 종이처럼 하얗다고 했냐 니네가 그런거잖아 왜곡 개지려
nao me chame de ana@curiopintado

i mean eles ficam colados com as filipinas, indonésia, vietnã, todos nessa mesma paleta mas só eles são brancos igual papel? pare de mentir pra si mesmo

한국어
9
135
2.5K
108.3K
꾸꾸
꾸꾸@kimwibb·
@Damra_Tarot 보통 백인이나 흑인에게 피부색을 놓고 '그 색이 자연스럽고, 그건 자연스럽지 않아' 라고 하진 않잖아? 그건 무례한 일이니까😊 사람들마다 평균 기준이 있겠지만 대체로 피부색은 조금씩 다 달라. 자꾸 한국인은 어두운 피부라 불리는 걸 싫어한다! 라고 프레임 씌우지 마.
한국어
0
0
20
443
꾸꾸
꾸꾸@kimwibb·
@Damra_Tarot 그래... 내가 하나하나 알려줄게. 발단이 된 원래 트윗에서는 구릿빛 피부의 한국인을 보며 '이게 밝게 표백하거나 필터를 넣지 않은 원래 한국인의 '자연스러운 피부'다.'라는 말이 있었어. 아무래도 너희 눈에만 작동하는 언어필터 기능이 있는 모양인데, 그 말은 누가 들어도 비정상적이야.
한국어
0
0
23
466
꾸꾸
꾸꾸@kimwibb·
@amandabrunettz ㅋㅋㅋ너희는 잘못을 축소하는 게 유일한 특기구나. 피해자 코스프레 하지마😂 정상적인 사람은 잘 모르는 다른 나라에 대해 단정적으로 떠들고 피부색은 이래야 해, 저래야 해, 말하지 않아. 비정상적인 틀에 오랫동안 갇혀있어서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는 구나.
한국어
0
0
1
13
‘
@amandabrunettz·
@jahsehluv4eva Só por eles terem se sentido ofendidos por um jogador receber UM ELOGIO sobre ser um pouco mais escuro já diz muito, na verdade
Português
3
0
7
238
iris vai ver o aespa
iris vai ver o aespa@jahsehluv4eva·
os coreanos na minha tl sendo cada vez mais racistas mds doentes a cada tuite piora
Português
7
9
131
2K
꾸꾸
꾸꾸@kimwibb·
@fudidadasilva10 혹시 미러링이라는 개념을 모르니? 우리가 준 적도 없는 권리를 너희가 먼저 멋대로 휘둘렀기 때문에 그들도 똑같이 해줬을 뿐이야😂 네가 느낀 황당함과 모욕감을 다른 사람도 똑같이 느낄 수 있다는 걸 몰라? 모르면 좀 배워라. 다른 사람에게 민폐끼치지 말고.
한국어
0
0
11
349
ChernoArmy⁷
ChernoArmy⁷@fudidadasilva10·
@juseyo0110 E vocês não analisam? Vocês já chamaram os latinos de gordos, de sujos, de macaco, de selvagens, de burros, tudo isso porque falamos que vocês são bonitos até mesmo sem retoques ou maquiagem. Quem que é racista?
Português
6
0
2
2.3K
Hanny
Hanny@juseyo0110·
피부색 하나하나 검열해서 한국인 피부색은 이렇다 저렇다 분석하는 꼬라지가 맞는거임? 우리가 동물원 원숭이야? 이거 인종차별인데 흑인들이나 동남아시안들한텐 절대 못할짓을 우리한테는 놀이하듯이 하고 있네? 존나 이젠 화도 안나네 반대로 우리가 니들 피부색 하나하나 검열해볼까?
Adriana Abreu@_AdrianaAbreu

What is happening to Koreans? The whole world knows abt the whitening culture in Korea. Brazil praised their natural color and now they are all outraged. Why do Koreans hate their own color? Pale is not a color. Koreans are YELLOW. Light or dark it doesn't matter it is beautiful

한국어
3
33
573
13.9K
꾸꾸
꾸꾸@kimwibb·
@GOATYELD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려고 하는 거지 친구야? 그렇게 멍청함을 증명하려 하지 않아도 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아버렸어😂😂
한국어
0
0
0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