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 retweetlediDoKuTOku@Team_DoKuTOku99·27 Nis안녕하세요! 도쿠토쿠입니다🪽✨ 저희가 5월 3일 (일) 카페 파니메에서 소규모 플리마켓 셀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평소 도쿠토쿠 제품이 궁금하셨던 분들께서 직접 보시고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Çevir 한국어0541.4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