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emyung_Lee 진짜 댓글 수준이 처참하다. 초딩 수준도 안돼는 글들이 난무하네.. 징징대지말고 정확한 지적, 의견을 내라. 뒤에서 숨어서 떠드는 애들은 왜 하나같이 똑같을까. 남탓하는 삶의 형태를 끊어내지 못하면 니네 삶은 늘 불행하다. 안타까운 인생낭비말고 산책하고 글읽고 본인에게 집중하라. 안타깝다.
한국어
하늘
12 posts













인도 동포 간담회에서 인도 한인 회장님이 이잼 상대원 연설 언급하시면서 울컥하시는 모습 보면서 같이 울컥함. 찐 이잼 지지자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