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콰삭
1.1K posts

콰삭 retweetledi
콰삭 retweetledi

@gimchijjag32944
해적캐릭터 제가 정말 좋아하죠..
이거 너무 멋잇고 오빠같고 듬직하고….
저를 내려다보는게 정말 씹탑같으시네요(ㅈㅅ)
짜글이님 oc전성기라고 하셨는데 성격은 압도적으로 안대쓰고있을때가 나을듯 이거 너무 적폐캐핸가요 아 근데 ㅈㅉ너무 좋다….. 혹시 얘 그려도 되나요?

한국어
콰삭 retweetledi

이건 일상 한정이고
비일상은 내가 로그 올려야함
안그러면 이게 어떻게된일이지 너무 불안해불안해하지마만 반복해야함
유니@uuunnniii___
@커뮤 존나 힘든점 로그로 넘어져서 엉엉울면서 너한테 징징댄다 이렇게 짜면 ㄴ바보같긴...어쩌다넘어진거야? ㄴ어떡해! 어쩌다넘어진거야ㅠㅠ ㄴ엥?어쩌다넘어진거야? 이래서 어급해서달리다가 어급해서달리다가 어급해서달리다가 하고똑같은말계속써야뎀 이거ㄹㅇ
한국어
콰삭 retweetledi
콰삭 retweetledi
콰삭 retweetledi
콰삭 retweetledi
콰삭 retweetledi
콰삭 retweetledi

부항 함부로뜨면 절.대안됨진짜
우리할아버지 내가 새로 사드린 부항기가 마음에들었는지
밤낮으로 부항만뜨다가 어느날 부항!!부항!!하시더니갑자기 오토바이로변신해서 120km밟더니 비명소리만 남기시고 사라지셨음
예냥@zoxozw
여러번말하는거지만 부항을뜨셈 부항으로 등 존나지지면 부항자국 사라질때 여드름자국도 같이 사라져서 나 지금 등 존나뽀얗고 예쁨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