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삭

1.1K posts

콰삭

콰삭

@kwsaksak

귀뮤뛰고 2차함

Katılım Kasım 2025
167 Takip Edilen160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콰삭
콰삭@kwsaksak·
저도 티아르휘지라는 것을 가보고싶네요 시험 끛나면 룰북사서 읽어볼게요
한국어
0
1
1
60
콰삭 retweetledi
.
.@ishxy1014·
자습시간을 전교시 다 줄바에는 차라리 학교오지말라고해
한국어
12
3.6K
17.6K
413.7K
콰삭
콰삭@kwsaksak·
생결의 업보가쏟아진다
한국어
0
0
0
10
콰삭
콰삭@kwsaksak·
천천히 할게요.. 시험기간이라 할게너무 많내…
한국어
0
0
0
18
콰삭
콰삭@kwsaksak·
@2Deng_Bb 아니 내려다보는 구도 개좋네요… 정장콤돋늗다
콰삭 tweet media
한국어
1
0
1
30
강냉이(상태: 개미친년)
와제발 자 랑 할게요 더봐주세요
강냉이(상태: 개미친년) tweet media강냉이(상태: 개미친년) tweet media강냉이(상태: 개미친년) tweet media강냉이(상태: 개미친년) tweet media
콰삭@kwsaksak

@2Deng_Bb 저는 ㅍㅍ가 너무 좋아요… ㅍㅍ가너무좋아서 맨날 ㅍㅍ만그리는데 제 ㅍㅍ만먹다가 남의 ㅍㅍ보니까 눈이맑아지고 상쾌해지고 정신이 깨어나고… 막그러네요// 안광없어서 더 좋은듯 정말 좋다라는 말로 어떻게 표현이 안되네 어떡하죠

한국어
1
0
5
172
콰삭
콰삭@kwsaksak·
@2Deng_Bb 저는 ㅍㅍ가 너무 좋아요… ㅍㅍ가너무좋아서 맨날 ㅍㅍ만그리는데 제 ㅍㅍ만먹다가 남의 ㅍㅍ보니까 눈이맑아지고 상쾌해지고 정신이 깨어나고… 막그러네요// 안광없어서 더 좋은듯 정말 좋다라는 말로 어떻게 표현이 안되네 어떡하죠
콰삭 tweet media
한국어
0
1
1
333
콰삭
콰삭@kwsaksak·
#맘찍한_트친_미디어사찰해서_취향캐_데려오기 맘찍을해보실분 없펑
한국어
3
0
10
220
콰삭 retweetledi
록
@rok0813·
최근 본 티라노사우르스 복원도가 너무 무서웠던 나머지 모에화 시켜서 두려움을 극복해보기로 함
록 tweet media
한국어
3
3.8K
12.6K
572.2K
콰삭
콰삭@kwsaksak·
@gimchijjag32944 해적캐릭터 제가 정말 좋아하죠.. 이거 너무 멋잇고 오빠같고 듬직하고…. 저를 내려다보는게 정말 씹탑같으시네요(ㅈㅅ) 짜글이님 oc전성기라고 하셨는데 성격은 압도적으로 안대쓰고있을때가 나을듯 이거 너무 적폐캐핸가요 아 근데 ㅈㅉ너무 좋다….. 혹시 얘 그려도 되나요?
콰삭 tweet media
한국어
1
0
1
52
콰삭
콰삭@kwsaksak·
@Bieup34a 너무좋아서 앙이라고함 브릿지로 포인트준게 ㄹㅇ잘알이라고생각해요(+쾌남미소) 그리고 저는 사실 장발안대정장콤이있습니다 /// 그런의미에서 정말 좋네요…….
콰삭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7
콰삭 retweetledi
Duckchil | Never Ending Dream
근데 내가 설명을 못하긴 했어... 덕칠 : 우타우 하세요 지인 : 그게 뭐에요? 덕칠 : 내 친구 철수가 있었어요 컴퓨터 안에 집어넣었어요 이제 나를 위해 영원히 노래할 수 있어요 약간 그런거에요 이랬더니 전 안할래요 이럼
한국어
2
503
1.3K
51.5K
콰삭 retweetledi
유니
유니@uuunnniii___·
@커뮤 존나 힘든점 로그로 넘어져서 엉엉울면서 너한테 징징댄다 이렇게 짜면 ㄴ바보같긴...어쩌다넘어진거야? ㄴ어떡해! 어쩌다넘어진거야ㅠㅠ ㄴ엥?어쩌다넘어진거야? 이래서 어급해서달리다가 어급해서달리다가 어급해서달리다가 하고똑같은말계속써야뎀 이거ㄹㅇ
한국어
3
4K
3.6K
650.3K
콰삭 retweetledi
인쇼트 이슈요약
[속보]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한국어
30
3.2K
3K
4.8M
콰삭
콰삭@kwsaksak·
요즘 밥친구 할만한게 없어
한국어
0
0
1
18
콰삭 retweetledi
zizon
zizon@babmuckza_64·
유행하는 그 사이트 써봤는데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음
zizon tweet mediazizon tweet media
한국어
1
4.5K
11.7K
527.7K
콰삭 retweetledi
찌능이
찌능이@topalbadesu·
찌능이 tweet media
ZXX
2
9.9K
29.3K
797.4K
콰삭 retweetledi
반식이
반식이@sudshss·
진지하게 유인물 잃어버렷는데 안주는 쌤이 존나표독해서 싫음
한국어
10
2.8K
23.1K
1.3M
콰삭
콰삭@kwsaksak·
음다안가려졌네
한국어
0
0
0
29
콰삭
콰삭@kwsaksak·
려러분 제가 커미란걸했어요 유혈있어서 크방함
콰삭 tweet media콰삭 tweet media
한국어
1
0
5
67
콰삭 retweetledi
오롱자(상태:인간말살)
부항 함부로뜨면 절.대안됨진짜 우리할아버지 내가 새로 사드린 부항기가 마음에들었는지 밤낮으로 부항만뜨다가 어느날 부항!!부항!!하시더니갑자기 오토바이로변신해서 120km밟더니 비명소리만 남기시고 사라지셨음
예냥@zoxozw

여러번말하는거지만 부항을뜨셈 부항으로 등 존나지지면 부항자국 사라질때 여드름자국도 같이 사라져서 나 지금 등 존나뽀얗고 예쁨

한국어
26
22.3K
45.4K
3.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