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ki

62 posts

daki banner
daki

daki

@lifex414

Katılım Haziran 2026
45 Takip Edilen48 Takipçiler
daki
daki@lifex414·
트위터, 카톡 업데이트 진짜 마음에 안 들어
한국어
0
0
0
29
daki
daki@lifex414·
트친들... 내가 ㅂㅈㅎ 관련 알티해도 무시해.. 나 버리지마.. 살려고 알티 해둔 거야.. 북마크, 맘찍하면 잊어버릴 것 같아서 그래.. ㅜㅜ
한국어
0
0
2
40
daki retweetledi
ᴍᴀʏʙᴇ
ᴍᴀʏʙᴇ@liiovemaybe·
𝗖𝗛𝗘𝗥𝗥𝗜𝗡𝗚 𝗞𝗜𝗧 𝗣𝗔𝗥𝗞𝗝𝗜𝗛𝗢𝗢𝗡 #rt 추첨 두 분께 원하시는 우치와 ❤︎ 슬로건을 보내드립니다 © liiovemaybe 🗓️ : ~ 6/27 까지 📦 : 6/27 이후 순차 발송 🔗 : tmm.im/p/66868 자세한 내용은 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박지훈 #PARKJIHOON
ᴍᴀʏʙᴇ tweet mediaᴍᴀʏʙᴇ tweet mediaᴍᴀʏʙᴇ tweet mediaᴍᴀʏʙᴇ tweet media
한국어
3
390
213
12.6K
daki retweetledi
티모ੈ✩
티모ੈ✩@usagijoa·
🍀 #박지훈 지훈의 숲 포카파우치 통판 т  ̫ т ♡ #RT 한 분에게 포카파우치 보내드려요 𖦹 기간 : 6.22 (월) - 6.24 (수) 𖦹 문의가 너무 많고 자꾸 플미 제보 들어와서 삼일간만 열어둘게요 답장 다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 ••• 🦭 주문폼 🍀 witchform.com/payform/?uuid=…
티모ੈ✩ tweet media티모ੈ✩ tweet media티모ੈ✩ tweet media
한국어
0
403
271
25.3K
daki
daki@lifex414·
이해 할 수 없어.. 왜 단종이 저렇게 어린 나이에 죽어야 했는지.. 너무 화나고 슬프고 분노가 차오르고 감정이란 감정은 다 나왔네 ㅜㅜ
한국어
0
0
0
59
daki
daki@lifex414·
왕과 사는 남자 이제서야 봤는데 너무 슬퍼서 눈물 콧물 다 짜면서 봤어요오.. 휴우증 쎄다...
한국어
1
0
0
77
daki
daki@lifex414·
나도 능소화 봤다? ⋆˚✿˖°
daki tweet mediadaki tweet mediadaki tweet media
한국어
0
1
34
744
daki
daki@lifex414·
저 요즘 박지훈이 너무 좋아서 하루하루가 행복함..🫠
한국어
0
0
1
71
daki
daki@lifex414·
오늘 룩: 걍 보이는 그대로 밀리터리 맞습니다 잘 어울린다는 말 많이 들어서 기분 조아쓴😁
한국어
0
0
0
66
daki
daki@lifex414·
친한 언니가 일하는 카페 다녀왔어요 ☕ 𓈒 𓏸 ₊˚⊹
daki tweet mediadaki tweet mediadaki tweet mediadaki tweet media
한국어
1
2
26
471
daki
daki@lifex414·
@bear_txt_ 저랑 같이 행복한 돼지해요. . 행돼는 살 안 찜^_^
한국어
1
0
1
73
쿠마
쿠마@bear_txt_·
돼지하려고요
쿠마 tweet media쿠마 tweet media
한국어
1
0
17
189
daki
daki@lifex414·
@haharung135 헉 저도 복숭아 자른 거 올리려고 했는데...! 룽님이 올려줬으니까 패스 해야겠다😋 맛있게 먹어요 :)
한국어
1
0
1
83
하룽
하룽@haharung135·
복숭아의 계절이오
하룽 tweet media
한국어
3
0
25
951
daki
daki@lifex414·
오늘 일과 제출 하게사옵니다 ♡
daki tweet mediadaki tweet media
한국어
0
0
18
225
하룽
하룽@haharung135·
전에 태국식 밀크티길래 시켰더니 이렇게 봉지에 빨대 꽂아서 먹어야됐어 원래 이래요?ㅜㅜ
하룽 tweet media
한국어
2
0
14
891
daki
daki@lifex414·
여수 밤바다 보고 온천 가서 따신 물로 피로를 녹이고 싶은 날이다....🫪
한국어
0
0
3
111
daki
daki@lifex414·
@about_mydays 원이 공주님.. 저의 최애..💖 돈키호테 살 거 없어도 다 사야됨 < 이거 진짜 인정임니다
한국어
1
0
1
68
치치
치치@about_mydays·
원이 돈키호테가서 다 쓸어담는거 왜이리 웃기지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ㅜ 한국인의 일본여행 필수코스 : 돈키호테. 살 거 없어도 가야함. 이유는 없음. 그냥 돈을 쓰기 위한 코스임
치치 tweet media치치 tweet media치치 tweet media치치 tweet media
한국어
1
2
12
959
daki
daki@lifex414·
@Uyou31 저도 올해 처음 먹어봤는데 제가 먹어본 연어 중에 가장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ㅜㅜ 양도 괜찮았고 왜 다들 “육바연” 외치는 지 이해가 되는 맛🫰🏻기회가 된다면 드셔보아요!
한국어
1
0
0
56
너유
너유@Uyou31·
@lifex414 헉 저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넘 궁금
한국어
1
0
0
38
너유
너유@Uyou31·
연어 먹고 싶다고 친구랑 계속 이러고 있음 그냥
너유 tweet media
한국어
3
0
11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