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GD@TropicalGD2158·29 Nis솔직히 내가 안한거라면 할 말도없는데, 했으니까 억울하더라 아니 일단 결과가 안좋으니까 덜 한거겠지 아마 아 몰라Çevir 한국어20143
Lizard retweetledilouis@louis_angerer·28 Tem🎨 The Amazing Spider-ManÇevir English1141.2K17.1K430.8K1.8K
DNM121@dnm12191·23 Tem긴 여정을 마무리 짓습니다. 지금까지 했던 모든 업적을 통틀어 가장 고생했던 것 중에 하나이며 가장 운이 없었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long journey is finally over with worst unlucky. (654 death after 39%) 35,340 Attempts Thanks all...Çevir 한국어2215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