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

250 posts

w♡n banner
w♡n

w♡n

@lov2jw_

Katılım Mayıs 2026
74 Takip Edilen76 Takipçiler
w♡n retweetledi
두부
두부@dobooboy·
하여가 정원💙🤍
한국어
0
197
429
0
w♡n
w♡n@lov2jw_·
진짜졸려서쓰러질뻔햇는데 재윤이 디엠 오자마자 정신이 들엇음
한국어
0
0
0
40
w♡n
w♡n@lov2jw_·
심재윤 늑대야? 🫪🫪🫪🫪🫪
w♡n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0
w♡n retweetledi
택
@tjsxorl·
씨발 윙크 못한다매
한국어
0
1.8K
8.7K
106.8K
w♡n
w♡n@lov2jw_·
🐈💬 먹여살리기 힘드네 ㄴ 미치겟다진짜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w♡n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2
요오나
요오나@yo0na1009·
맞괄만 되엉ㅅ고 안친한 트친들이랑 친해지고시ㅍ어 진짜 편하게 멘달고 뎸도 막 보내줘어..
한국어
7
1
7
207
w♡n
w♡n@lov2jw_·
종성이가 올려준 베이프 떠눙이 ~~~ 🤍
한국어
0
0
5
83
w♡n
w♡n@lov2jw_·
@suyoina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 ♡
한국어
1
0
0
97
soii
soii@suyoina·
생카마다 다 너무 귀엽게 디피되어있고 그 디피에 주최자님들의 애정이 많이 느껴져서 보는 내내 마음이 몽글몽글 좋앗던 하루~..♡
soii tweet mediasoii tweet mediasoii tweet mediasoii tweet media
한국어
1
1
30
630
w♡n
w♡n@lov2jw_·
귀여운 우리집 쩡냥이 볼 사람 ♡
w♡n tweet mediaw♡n tweet media
한국어
0
0
1
41
w♡n
w♡n@lov2jw_·
포켓즈 호자빠 비하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n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92
w♡n
w♡n@lov2jw_·
내 떤사 진짜 ㅠㅠㅠㅠㅠㅠ 본인 생일에 남들에게 좋은 영향력 주는 사람은 선우밖에 없을 거야 정말 인간 김선우로서 배우고 싶은 점이 너무 많음… 선우를 좋아하고 행복했던 순간밖에 없는데 앞으로도 그럴 거 같당 내 떠누 넘 기특하고 사랑해 생일 축하해♡♡♡♡
김양갱@dessertkudasai

엔하이픈 선우, 생일 맞아 삼성서울병원에 5,000만원 기부 v.daum.net/v/202606241009…

한국어
0
0
2
85
w♡n retweetledi
폭스
폭스@kimfox0624·
엔하이픈 선우, 생일 맞아 삼성서울병원에 5,000만원 기부 v.daum.net/v/202606241009… 선우야😭😭😭😭😭😭😭😭😭
폭스 tweet media폭스 tweet media
한국어
0
5.1K
11.5K
368.9K
w♡n
w♡n@lov2jw_·
코오 < 아귀여워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n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6
w♡n
w♡n@lov2jw_·
새벽에 이래도 되는 건가요 …… (매우가능
w♡n tweet media
한국어
0
0
0
40
w♡n
w♡n@lov2jw_·
아진짜보고싶엇어요
w♡n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1
w♡n retweetledi
폭스
폭스@kimfox0624·
내 청춘의 한페이지가 되어줘서 고마워 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눈물 고이더니 죽어서라도 이 기억 가져갈거라는 엄청난 대답이 옴
한국어
0
2.2K
7.4K
137K
w♡n
w♡n@lov2jw_·
진짜 개 개 개 씹 알 개좋다.. 하
한국어
0
1
3
33
w♡n
w♡n@lov2jw_·
@tamatomotima 고양이타마마 진짜 열심히 찾앗어요🥹🥹 (선우야생일축하해)
한국어
0
0
0
8
tama
tama@tamatomotima·
@lov2jw_ 저두요💗💗 전원이 좋다고 한 적 처음이라닠ㅋㅋㅋㅋㅋ 헐그나저나 인장 넘 귀여워요💕💕
한국어
1
0
1
47
tama
tama@tamatomotima·
🐈컴백곡 어떻냐고?컴백곡 좋아요 전원이 다 좋다고 한 적은 처음인 것 같은데. 항상 호불호가 갈렸었는데 멤버들 사이에서. 이번엔 다 좋다고 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안무가 힘듭니다 오늘 칼군무로 뭐라하셨던 분들 노여움을 푸시길 바랍니다 애초에 그런 맥락도 아니었지만
한국어
2
1
15
361
w♡n
w♡n@lov2jw_·
케이크 넘 조금 먹은 거 아냐? ㅜㅜ (잘생겻다)
w♡n tweet mediaw♡n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