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a ..

1.3K posts

nya .. banner
nya ..

nya ..

@ltgsnya

Katılım Ekim 2025
64 Takip Edilen8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nya ..
nya ..@ltgsnya·
내 02엉빵배터리 〰️
한국어
1
60
258
8.7K
nya ..
nya ..@ltgsnya·
@13gzmj 헉, 뿅이때문에 나 원중이님 표정됨 //
한국어
0
0
0
24
nya ..
nya ..@ltgsnya·
hoxy 비계 올 트친 잇나염 ..// 다른 장르 얘기도 있구 욕도 만이하고 •• 그런데 셀털도 많아가지구 저랑 친해지실 분만 // ...
한국어
1
0
6
211
nya ..
nya ..@ltgsnya·
아 ㅋㅋ 자티비 ai노래 ㅈㄴ밤티 ㅋ ㅋㅋ (눈물을진심,존나게훔치며...
nya .. tweet media
한국어
0
0
2
98
nya ..
nya ..@ltgsnya·
@2muchim 꺄 ~ 오의밥 기대할게욘🫰🏻
한국어
0
0
1
21
오
@2muchim·
@ltgsnya 네!!!!!!!!!!!!!!!!!!!!!!!!!!
한국어
1
0
0
52
오
@2muchim·
내일 일어나서 머글 거 ㅊㅊ받아요 1. 스팸김볶 2. 떡라면
한국어
7
0
5
227
nya ..
nya ..@ltgsnya·
@donghee_zip 머리 댕크니까 더기엽고 아이패치 = 쿵야눈썹인게 ㄹㅇ웃겨요 ㅠㅠㅋㅋㅋ
한국어
1
0
0
27
nya ..
nya ..@ltgsnya·
경기시작 전 타격연습때 텅빈이 홈런쳤다는 트윗 봣는데 .. 그래서 오늘 안타칠줄 알았는데 아쉽네 그래두 번트성공은 ㄹㅇ잘햇어 ~ 화요일부터 다시 빵 빵 쳤으면 좋갯다 타율 2할5푼 만들어보자 ㅠ.ㅠ
한국어
0
0
3
118
nya ..
nya ..@ltgsnya·
와 저 이런 뚱쭝스핀ㄹㅇ기다렸어요님 ;;♡ 근데 동희 페이스타올쓰는지 몰랏어요 미텻네(p) 진짜 동희는 잘 못해두 어느순간 알아서 자기꺼 되찾구 그러는게 너무믿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성실 + 착함 + 바른 인성의 대명사 ... spin-spin.com/q/6a37eb377861…
한국어
0
0
1
124
nya ..
nya ..@ltgsnya·
반포자이 살기 vs 전민재 종신롯데하기 둘중에고르면 꼴순이들 모두 닥후 고르죠 오늘도 친구돼지 집으로 불러들이는 개야르한 적시타 쳣더만 !!! 민재 안사랑하는법 그런거몰릅니다 저 ,, spin-spin.com/q/6a37e9667861…
한국어
0
0
4
333
nya ..
nya ..@ltgsnya·
롯데의 전〰️민재〰️〰️💗 민재는 응원가부터 너무좋궁 .. 홈런 쳐주는 거포유격수 어떻게 안좋아하는데ㅜㅜ!! 수비도 뭐 한창 실책 많을 때 있긴 했지만 요즘 다시 안정된 것 같아서 쭈아 특히 병살 잡을때 발로 베이스 쓰는거... spin-spin.com/q/6a37dd967861…
한국어
0
0
5
186
nya .. retweetledi
머라노
머라노@yagoonazalhaela·
아니싀바 휘핑크림커플 욘나 달달하게 껴안고 있다가 파울볼 공습경보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963
1.9K
101.9K
nya ..
nya ..@ltgsnya·
@13lottemole 땀을 ㄹㅇ뚝뚝흘리시던데 ;; 비슬리님도 얼른 휴식취하셧으면 .....
한국어
0
0
0
24
더지
더지@13lottemole·
@ltgsnya ㄹㅇ 오늘 비슬리님이 이상하게 많이 힌들어하셧허
한국어
1
0
0
46
nya ..
nya ..@ltgsnya·
오늘 경기 다시보기 봐도될까요 , , ,
한국어
4
0
0
346
nya ..
nya ..@ltgsnya·
@13lottemole 아왠지그럴거같더라 ... 비슬리가 너무빨리 내려갓더라고 •• 넘기면서 봐야겟다
한국어
1
0
0
30
더지
더지@13lottemole·
@ltgsnya 웅 봐도 ㄱㅊ을듯 근데 5회? 이후로는 다 투수전이어서 ㅈㄴ 증신삥!!!! 경기임
한국어
1
0
0
101
nya ..
nya ..@ltgsnya·
@lot_myong 이제 성적만 올리면되겟다요 ....~~~!!!^^
한국어
0
0
0
10
묭⚾️
묭⚾️@lot_myong·
@ltgsnya 진짜루 성적은 안좋은데 사이좋은 반스러우시다..
한국어
1
0
0
28
nya ..
nya ..@ltgsnya·
마음ㅈㄴ힘들다 ............
nya .. tweet medianya .. tweet media
한국어
0
0
7
363
nya ..
nya ..@ltgsnya·
아니 자티비영상 처음 인터뷰목소리 누구지햇는데 나균안임 ..? 🙉
한국어
1
0
1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