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zzz

6.9K posts

Zzzzz

Zzzzz

@malzoenal

Katılım Aralık 2025
92 Takip Edilen3 Takipçiler
Zzzzz retweetledi
on
on@mujeokLG·
와 이거 까비
한국어
0
6
26
1.6K
Zzzzz
Zzzzz@malzoenal·
근데진쯔마지막잠실 올스타가 뭐대수니? 으린 마지막 잠실을 @@으로 보내면됨 (시발.,근데눙물에..지환이님은보냇아야헷는데..)
한국어
0
0
0
624
Zzzzz retweetledi
야랄
야랄@ziralstop82·
@wnxoran 아오시발생각이1차원에서끝나는새끼랑말이ㅈㄴ안통하네투표좆뺑이쳤더니뒤집혀서통곡하는데그거실력때문이다ㅇㅈㄹ근데수치상으로성적더좋은데못뽑힌선수있어서한처먹었더니선수들도사람이라인맥투표다인용으로또개지랄해서걍우리선수들이개찐따인갑다하고울어넘긴거지시발
한국어
0
5
34
2.9K
Zzzzz retweetledi
옹숭이
옹숭이@ong012486·
계속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가오 떨어짐
옹숭이 tweet media
한국어
0
1
5
2.3K
Zzzzz retweetledi
곽죠
곽죠@zyaNzya2·
헐........저..올에이쁠맞엇어요..........엥????????????????? 헐......
곽죠 tweet media곽죠 tweet media
한국어
32
1.4K
18.5K
2.6M
Zzzzz retweetledi
제제
제제@twinsvvin·
손수종 일화 올스타때문에 팬들 기분 좆창나니까 투표 많이 해주신거 안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예쁜말만 함
한국어
0
42
155
3.4K
Zzzzz retweetledi
마쓰
마쓰@sramars_·
좆뱅이쳐서투표햇더니 선수단표로 뒤집혀서 못가는건 말이안되겠죠매년
한국어
0
3
5
430
Zzzzz retweetledi
🍒
🍒@Lifeisgood_51·
토요일 덕캠인데 송찬의 야구 진짜 재밌나봐…. 아 좋다..🥹🥹
한국어
1
122
490
6.4K
Zzzzz retweetledi
무적 끼리🐈‍⬛
무적 끼리🐈‍⬛@KKii_Rii_twins·
나 올스타 때문에 너무 정떨어졌는데 세트 말에 위로받음 “그래도 우리는 최선을 다했잖아요. 그리고 선수들도 그걸 다 알잖아요. 그럼 됐어요.”
한국어
0
130
443
6.7K
Zzzzz retweetledi
sala
sala@mot_sala·
뭔가2023년같다 유난히선발매치업이가혹했던어떤용
한국어
0
83
315
12.1K
Zzzzz retweetledi
𝟰𝟮𝗯
𝟰𝟮𝗯@42bl8·
선수단 투표 밀려도 팬투표 1위한게 간지라고 생각하긴 해
한국어
0
8
64
1.6K
Zzzzz retweetledi
로버
로버@t_WIN_s31·
얘들아 이거보고 웃자
로버 tweet media
한국어
0
119
212
9.5K
Zzzzz retweetledi
凸씨앗凸
凸씨앗凸@ssibal_yagu·
이거 몬스터월 옆 시야인데 돈받고 파는게 말이되나 홈플레이트 보이지도않네
凸씨앗凸 tweet media
한국어
3
350
961
341.9K
Zzzzz retweetledi
로버
로버@t_WIN_s31·
오스틴 솔로홈런 !!!!!!!! 전구단 상대 홈런이다😭😭😭😭😭
한국어
0
335
462
13.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