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아지

1.3K posts

망아지

망아지

@mangAg_D

선량한 구독계/웹소/대체로 주인공 왼/든쭌(좌상고, 왼이 른되는 걸 정말 못 봄)

Katılım Şubat 2023
3 Takip Edilen45 Takipçiler
망아지
망아지@mangAg_D·
생각했던 것보다 더 버거워 내가 아래할게 라고 했던 말 물리고 싶은 거 가오 때문에 참는 하준이로 로코 보고 싶어짐 윤이든 눈치없공이라 진짜 저러면 어캄
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0
1
4
92
망아지
망아지@mangAg_D·
그야 재희는 귀여우니까 재희: 귀여움 받고 싶어하는 점이 귀여움 이든: 귀여워하고 책임지고 싶어함
한국어
0
0
4
100
망아지 retweetledi
다굶자
다굶자@dagulmja·
윤이든 적폐캐해는 목에 칼이 들어와도 못하겠고 진실의 입만 열리고 말 것 같은데 재희는 그냥 아기처럼 느껴지고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겠음
한국어
1
7
12
611
망아지 retweetledi
로ㅌ6로
로ㅌ6로@LoTErO0_0·
오늘자 적폐날조 망상 사실 막줄을 말하기 위한 글임 거대한 정신병의 굴레 너무 재밋겟다
로ㅌ6로 tweet media로ㅌ6로 tweet media
한국어
1
2
5
80
망아지
망아지@mangAg_D·
견하준이 또 정리 못하게 함 나중에 자기가 인생에서 존나 잘한 일 top5에 이 본능적으로 견하준 잡음 사건 넣음(나머지 탑5에 견하준 따라 뉴본 나와 레브함, 견하준 설득따라 구원 시스템 업데이트함 있음)
한국어
0
0
4
98
망아지
망아지@mangAg_D·
든쭌 윤이든 눈치 없는데 감 좋아서 자기가 준이 좋아하는 건 모르지만 든짝준의 하준이가 마음 접고 친구로 돌아가려는 건 귀신같이 알고 잡으면 좋겠어 준아 요즘 무슨 일 있냐 별로? 뭔가 이상했어? 어어 그런 건 아니고 네가 피곤해보였나봐 이럼서 준이가 지나가듯 얘기한 디저트 사다줘서
한국어
1
1
13
363
망아지
망아지@mangAg_D·
음란마귀 씌임..아니 아니 근데 여기가 딱 그래 너무 그 결임
망아지 tweet media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0
4
10
226
망아지
망아지@mangAg_D·
지금 재희가너무귀여워 이 상태임 이 아이가 집에선 맏이였다니 레브 막내가 퍼컬이다
망아지 tweet media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0
0
6
83
망아지
망아지@mangAg_D·
쟇돕을 느낌
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0
1
7
101
망아지
망아지@mangAg_D·
이렇게 인상센 날티미남이 자기 식솔과 팬에겐 자아없이 널 먹여 살린다 노가다 뛰는 아빠남자라는 게 좋은 거야
망아지 tweet media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0
0
5
67
망아지
망아지@mangAg_D·
밈되는 천만이면 진짜 찍어야 한다고 내 안의 성적충이 외쳐 이걸 보고 오히려 영화에서 튀어나왔다고 캐스팅되면 웃기겠다ㅋㅋㅋ슈뢰딩거의 캐스팅
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1
0
5
177
망아지
망아지@mangAg_D·
견하준 어리광 부린 건데 드니옵이 너무 자연스럽게 어리광인지도 모르고 받아줌 개황당
망아지 tweet media망아지 tweet media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1
2
12
275
망아지 retweetledi
다굶자
다굶자@dagulmja·
견하준: 너무 걱정돼 윤이든: ㅋㅋ 욕설 옴팡지게 하면 돌아가나 안 돌아가나 보자ㅋㅋ
한국어
0
1
5
183
망아지 retweetledi
다굶자
다굶자@dagulmja·
윤이든: 개구라핑 치고 녹음실에서 뺑이 좀 쳐주면 안심하겠지 ㅋㅋ ㄴ겠냐
한국어
0
1
6
206
망아지 retweetledi
다굶자
다굶자@dagulmja·
불안형 된 거 마음이 너무 안 좋음 불쌍한 것... 윤이든이 너무 생각없는 거고 네가 정상 맞아
한국어
1
1
4
146
망아지 retweetledi
윤슬
윤슬@yunseul_1412·
드니옵 내가 왼이지, 준이는 오른쪽가야되고,
한국어
0
1
8
157
망아지 retweetledi
김예조
김예조@yeeog55217·
든쭌 쪽 😘 #초심돌 #팬아트 #든쭌 #이든하준
김예조 tweet media
한국어
0
10
18
348
망아지
망아지@mangAg_D·
이때가 심지어 정이서 사건 있던 이후라는 점에서 견하준 성녀마망 맞음 >>"꼭 7주년 기념 인터뷰에서 그 말을 해야 해?"<< >>언제나 내 편일 것이라 믿었던 견하준마저 말이다<< 이든아 이든아
망아지 tweet media망아지 tweet media
한국어
0
0
9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