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먹는사나이

547 posts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

@manmucman

대역재2 하는중 /역재123 대역재1 끝

Katılım Haziran 2026
13 Takip Edilen330 Takipçiler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아니고우사형이라고요 그렇게이름날린 무쌍검사도 그냥 바로사형갈기는건가요 약간의 참작도엄ㅅ이? 무패검산데?
한국어
0
0
2
62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사람한명직접죽인 가련한인간을 사형이라니 말이되나
한국어
0
0
2
55
만두먹는사나이 retweetledi
다린
다린@daliniusIII·
제 트친 예전에 고우 잡더니 사형반대론자됨 nooo dont die your so sexy aha
한국어
0
2
3
644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말을하먄할수록 슬퍼진다 아닥의 때가왔다..
한국어
0
0
1
53
시크릿고소
시크릿고소@secret9050·
만먹사님 엯검1하시면 진짜 불뿜으실것같아서 눈가리고 우는짤됨(뭐라하는거 절대아니고 머역타래 너무잘보고있어요)
한국어
2
0
2
858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아니사실 역재1-4 너무너무감동받았고 너무 좋았고, 고우아버지너무헌신적이샸고 너무 슴가아프고, 마음을울렸고 너무여운에젖어있어서 그 뒤로 1-4같은감동을계속찾아헤맸는데(고우가 제발그뒤로나와주길바랐는데) 뒤졌고 1-4만한감동받은에피가 없어서개슬퍼진것도있다네요 애비잃은슬픔
한국어
0
0
3
75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daliniusIII 하 ㄹㅇ요 전에 알티해주신 홈잘알분 대역재타래봤는데 대역재 컨텐츠중에 절반을 손해보고 하는기분드네요 그래서 아소기넘어져뒤졌다 이거보고 저도 혈압더오른듯 근데 대역재의순기능: 홈즈에 관심이생겼어요
한국어
1
0
0
11
다린
다린@daliniusIII·
@manmucman 저도 달른거는 악플 겁나 다는데 추리게임은 할때마다 걍 제작자 트릭에 현혹되는거 보면 ㄹㅇ 알못이라 그런거 맞는듯 아 글고 저 홈즈 나름 졸아해서 얼룩끈의비밀 에피보고도 원작 비틀기라 재밋엇는데 홈즈 몰르시면 걍 뭔씹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0
13
다린
다린@daliniusIII·
와 근데 누성님 게임고수라 그런가 평가 안좋은 에피만 악플 다시는거 귀신같아서 개신기하다 난 겜알못이라 그런가 대역재 1 역검1도 음 캬릭터가 귀엽네욘~ 하고 뇌수 깨져서 핸는데 평가 안좋아서 머리긁음
한국어
1
0
0
69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불호평 진짜많이하는편이라 친구한테 작작하라는 말한번들어서 졸라참았고 타래쓰면서도 졸라참았는데 2-2 하다보니까 갑자기분통터짐
한국어
0
0
4
81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헐.. 모든것을 참고 마지막까지갔는데 결국 스포일러취향아니어서 ㅈㅈ치는미래가 나를기다리거있으면 어뜩하지
한국어
0
0
1
69
만두먹는사나이 retweetledi
다린
다린@daliniusIII·
근데 대역재는 (스포일러) 취향 아니면 취향 아닌듯 대역재 진짜 내가 좋아할만한 요소 ㅈㄴ 많앗는데 걍 그것때문에 안꽂힘ㅈ
한국어
0
1
2
113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QED495_ ㅋㅋㅋㅋㅋㅋ아 3주걸린거 이해합니다 다음내용이안궁금해 ㅅ..ㅂ 저도 고지가 눈앞이니까 하지 대역재1만나왔을때 했으면 대역재2 거들떠도안봤을듯요
한국어
0
0
1
11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하 그래서 2도 조금했는데 2-2드가니까 의욕이안나요 제발조금만더가면 유잼에피가있다고해주세요
한국어
2
0
0
139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daliniusIII 하 애들 뭔일 나서 울고웃고하는동안 무표정으로 이 일련의 일들바라보고있으니까 갑자기 개현타가.. 그래도지금까지참은거있으니까 좀만더참아보겠습니다 흑 ㅠㅠ
한국어
1
0
0
24
다린
다린@daliniusIII·
@manmucman 2-2까진 저도 걍 의무감에 한거같고 2-3부터 떡밥 다 풀려요ㅋㅋㅋㅋㅋㅋ 큰그림을 너무 크게짜서 1이 떡밥 깔기고 2가 떡밥줍기인듯 ㅅㅂ
한국어
1
0
0
26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역재 탐정파트도 이다음에 뭘진행해야하는지모르겠단점에서 별로긴했는데 단서를 찾아다닌다는느낌은 있는데 대역재는 정해진 순서대로 버튼누르는거같음
한국어
0
0
2
89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아니역재너무재밌게해서 낙차가너무심해 ㅅㅂ 개화나 아.. 말이되냐..
한국어
0
0
1
223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ㅅㅂ ㅠㅠ 하.. 이갈길없는분노를 어찌하느뇨? 시발.. 더이상 대역재를할의욕이생기지않아..시발.. 홈즈야 내희망은너뿐이야
한국어
0
0
3
91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하.. 대역재1-4 진범도 진짜 맥빠지고 1-1도 1-2도 1-3도 전부다 똥싸다말기 실수로 오줌흘리기 바나나밟고 죽기 이딴거라 그렇게죽을거면 성불하지말고 악귀돼서 세상에 폐좀끼치세요
한국어
0
0
4
110
만두먹는사나이
만두먹는사나이@manmucman·
대역재1-5 ㅈㄴ 멍청한얘기의 결말을 보기위해 10시간을쓴기분이라 화딱지가 마구마구치솟는다 1-1부터 달린걸러치면 20시간임 이런얘기를보고싶었던게 아냐.. 아존나.. 아.. 역재1-4의감동은어디로.. 15년동안어깨에총알박고살던우리아버지
한국어
1
2
8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