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또 retweetledixiu@wegosix_rooftop·3h점심 먹고 있어요?? 🥰 오전에 러닝하고 와서 저도 이제 도시락 챙겨 먹으려구요! 오늘은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뛸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가 조금씩 오다 말다 하는데 외출하실 때 우산 꼭 챙기세요!Çevir 한국어63753354.4K3
믿또 retweetledikuta@wegosix_kuta·15h여러분! 우리 우연이형 제로형 역시 정말 멋있었죠!! 저희 오늘도 좋은 꿈 꾸고 미나상 오야쑤미꙳⋆Çevir 한국어46874155.6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