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44 posts

민!

민!

@min_uo0

Katılım Nisan 2026
49 Takip Edilen48 Takipçiler
민!
민!@min_uo0·
아니 뭔..
민! tweet media민! tweet media
한국어
1
0
5
50
민!
민!@min_uo0·
후기: 로엔좋아짐,바르카 아빠같음,존나슬픔 ㅅㅂ
민! tweet media
한국어
0
0
1
32
민!
민!@min_uo0·
오늘 서로 계정 바꾸고 친구 대리뽑 해줌
민! tweet media민! tweet media
한국어
0
0
0
25
민!
민!@min_uo0·
뭐하냐 게이들아 칭찬하는 알탐 좋고 위로하는 알탐 좋고 자기가 선배라는 걸 강조하는 카베 좋고 걍 미침
민! tweet media민! tweet media민! tweet media
한국어
0
0
2
71
민!
민!@min_uo0·
시벌 애니잡덕계정으로 링크 눌러버림 무섭비 다들 조심해요😬😬
한국어
0
0
0
21
민!
민!@min_uo0·
원신 스토리 밀어야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지금까지 안 해둠
한국어
0
0
0
34
민! retweetledi
ソラノや
ソラノや@soranoyade·
あたまの上でぽよぽよされるフリンズさん
日本語
4
2.6K
22.9K
284.4K
민!
민!@min_uo0·
솔직히 알하이탐이랑 카베는 공식에서 밀어주는 거 같음... 그러지 않고서야 그런 대사들이👀
한국어
0
0
3
69
민! retweetledi
빠이빵
빠이빵@Npa_ipa·
카베: 어쨌든 이번엔 나도 참여했잖아, 어때? 알하이탐: 어떻긴? 당연히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이빵 tweet media빠이빵 tweet media
한국어
0
315
1.2K
39.4K
민!
민!@min_uo0·
오늘은 진짜로 그려볼게요 홧팅!
한국어
0
0
1
222
민!
민!@min_uo0·
?
민! tweet media
ZXX
0
0
1
128
민!
민!@min_uo0·
그림그리고 싶은데 그리기가 귀찮다🫤
한국어
0
0
3
71
민! retweetledi
별💫 (상태:트친소)
별💫 (상태:트친소)@JNijong94341·
노래를 못들으면 죽는병에 걸림
별💫 (상태:트친소) tweet media
한국어
1
1.2K
3.9K
5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