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빵
163 posts


어어 막 저한테 개기는데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내공100
금개사 (저한테 디엠으로 꽥이라고 말해보세요)@ppark3030
제 집에 금태양 있는데 오실분? 제가 잡아왔어요
한국어
뿡빵 retweetledi


@Twettwet715 와 진짜 저랑 취향이 똑같으시네요.!! 그러면 원피스 크로커다일 취향이실 수도.. 구릿빛피부는 좀 애매하지만 두개는 충족됩니다
한국어
뿡빵
163 posts


제 집에 금태양 있는데 오실분? 제가 잡아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