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m

483 posts

mnm

mnm

@mnm_mmm00

Katılım Şubat 2024
203 Takip Edilen22 Takipçiler
mnm
mnm@mnm_mmm00·
피부 표백제가 있었다면 올리브영에서 진작 만들어서 팔았겠지. 몸은 아이보리이고 얼굴만 갈색으로 타면 당연히 얼굴만 몸 색깔에 맞추지, 몸을 얼굴 색에 맞춰서 갈색으로 워싱해야하냐… 존나 귀찮아 뒤지겠다. 우리한테 피부는 직모냐 파마냐 이정도 차이야…
Cristero (MarthaHigaderista Version).@SGimenista_9

No son blancos, están blanqueados. Si tienen que blanquearse la piel, es porque son morenos.

한국어
0
0
1
109
mnm
mnm@mnm_mmm00·
mnm@mnm_mmm00

@ryulbocs 야 일생에서 만나는 99.999퍼센트가 동아시아인인데 우리끼리 ‘여름이라서 까매졌네, 겨울이라서 하얘졌네.‘ 이러고 살아, 인종 무관하게! 한국어는 밑에 6가지 언어가 명사와 형용사가 다 다르지만 x에서는 똑같이 해석되는지 확인해봐라 백인(문제 단어) 희다 하얗다 허여멀건하다 뽀샤시하다 흰색

QME
0
0
0
25
mnm
mnm@mnm_mmm00·
mnm@mnm_mmm00

@ryulbocs 야 일생에서 만나는 99.999퍼센트가 동아시아인인데 우리끼리 ‘여름이라서 까매졌네, 겨울이라서 하얘졌네.‘ 이러고 살아, 인종 무관하게! 한국어는 밑에 6가지 언어가 명사와 형용사가 다 다르지만 x에서는 똑같이 해석되는지 확인해봐라 백인(문제 단어) 희다 하얗다 허여멀건하다 뽀샤시하다 흰색

QME
0
0
0
72
Savanah M. 🇧🇷
Savanah M. 🇧🇷@savanahmontt·
Os brasileiros e os coreanos estão tretando. Ninguém previu essa parte da tradução automática.
Português
63
208
4.7K
236.9K
mnm
mnm@mnm_mmm00·
mnm@mnm_mmm00

@ryulbocs 야 일생에서 만나는 99.999퍼센트가 동아시아인인데 우리끼리 ‘여름이라서 까매졌네, 겨울이라서 하얘졌네.‘ 이러고 살아, 인종 무관하게! 한국어는 밑에 6가지 언어가 명사와 형용사가 다 다르지만 x에서는 똑같이 해석되는지 확인해봐라 백인(문제 단어) 희다 하얗다 허여멀건하다 뽀샤시하다 흰색

QME
0
0
0
50
sunnie & that 🐇
sunnie & that 🐇@hwangl33·
puedo hablar de lo hermoso que se ve cuando se nota su color de piel natural o van a venir las coreanas a funarme?
sunnie & that 🐇 tweet media
Español
130
270
7.7K
502.6K
mnm
mnm@mnm_mmm00·
@ryulbocs 야 일생에서 만나는 99.999퍼센트가 동아시아인인데 우리끼리 ‘여름이라서 까매졌네, 겨울이라서 하얘졌네.‘ 이러고 살아, 인종 무관하게! 한국어는 밑에 6가지 언어가 명사와 형용사가 다 다르지만 x에서는 똑같이 해석되는지 확인해봐라 백인(문제 단어) 희다 하얗다 허여멀건하다 뽀샤시하다 흰색
한국어
1
0
4
233
🍯
🍯@ryulbocs·
@mnm_mmm00 colonizados pelo japão, um país que acreditava ser ariano e era ligado ao nazismo, influenciados pelos EUA um país que mesmo com negros e indígenas é extremamente racista ao ponto de considerar coisas da cultura afro-americana como do demônio
Português
1
0
2
128
🍯
🍯@ryulbocs·
essa gentalha consegue ser racista de uma forma indiscritível, tipo, apenas apontar que nem toda a população coreana é BRANCA desencadeia comentários desse estilo aqui, bizarro como a mente de vocês funciona em prol do colorismo e racismo estrutural reproduzido por colonizadores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Português
17
2
142
4.7K
mnm
mnm@mnm_mmm00·
@moietroses 우린 피부색이 아니라 한국말하면 살해당했어. 같은 인종이라서 구분하기 힘드니까, 우리 나라 말을 쓰면 살해당했다고.
한국어
0
0
0
150
mnm
mnm@mnm_mmm00·
@_fallenstarborn 루프탑보다 쾌적한 에어컨있는 실내가 좋은데 왜 내 온도와 습도 취향이 백인을 닮기위한 것이 되어야함?
한국어
0
0
2
616
mnm
mnm@mnm_mmm00·
@remblond 미백 제품이 대체 뭔데? 피부 내에 노폐물을 제거해서 낡은 때를 제거하는 과정 중에, 피부가 매끈해지며 톤업이 된다는 말을 그렇게 표현하는거야? 증거를 좀 가져와봐. 백인이라는 인종이 되고 싶지 않지만 밝은 피부를 좋아하는 동아시아인들은 분명히 있으니까 가져와봐.
한국어
0
0
0
262
mnm
mnm@mnm_mmm00·
@hpzj45678 정부나 나라끼리 안 친해도 결국 인종싸움하면 든든한 건 화끈한 중국 사람 밖에 없는 것 같다. 피부색 차별이 없는 동아시아인으로서 충격이었다. 우리는 어떤 피부라도 될 수 있는데. 아이보리에서 갈색까지.
한국어
1
0
8
2.2K
范~
范~@hpzj45678·
感觉现在不少人尤其是世界杯让人感到,原来这么多外国人嫉妒韩国人(甚至东亚人),明明韩国民族长得白,偏偏说人家不是白皮肤。故意画成白人。已经不止一次刷到这种奇怪的贴子或评论 说实话,韩国人或中国人虽不很白,但普遍偏白色皮肤 不是嫉妒是什么,尤其最近两年能看到一些人的对中日韩的嫉妒言论
깊은굴쥐@ghoulGee

한국인의 '원래 피부'라고 하니까 드는 생각인데 원래 산업구조가 바뀌고 생활 형태가 바뀌면 평균적인 피부톤도 '원래' 같을 수는 없는 셈이지.

中文
113
113
1.5K
100K
mnm
mnm@mnm_mmm00·
@ethelquem_ 23호 있는데 왜 꾸역꾸역 19호 쓰는거야?????? 한톤 더 밝게 쓰면 구석에 쉐딩을 안해도 되잖아.
한국어
0
0
1
176
𝑚𝑎𝑟𝑠 ◌
𝑚𝑎𝑟𝑠 ◌@ethelquem_·
coreanos "a gente não quer ter a pele mais branca a gente n é obcecado com isso vcs que estão obcecados com pele" os produtos que eles vendem:
Português
248
941
18.2K
4.2M
mnm
mnm@mnm_mmm00·
@sirosiro_ama @like_vanilla03 피부보다 우리는 지식이 지위의 상징이야. 잘 찾아보지 않고 무식하게 우기는 너보다 한국인들은 똑똑하고 정중한 흑인을 훨씬 선호해. 왜냐하면 네 피부색을 알고 싶진 않지만 네 피부가 하예도 멍청한 백인이 될 뿐이잖아.
한국어
0
0
1
129
SiroAmada
SiroAmada@sirosiro_ama·
@like_vanilla03 People are just laughing at them because they put on white makeup but throw a fit insisting their skin is naturally white. That said, it's true that having fair skin is a status symbol in Southeast Asia and South Korea.
English
14
0
8
19.7K
Iya
Iya@like_vanilla03·
ถ้ากูเป็นคนเกาหลี กูก็งง ผิวแทนก็ด่าผิวขาวก็ด่า ไอดอลบางคนไปอาบแดดแฟนอินเตอร์ด่าว่าทำไมไม่ภูมิใจในผิวตัวเอง แต่พอผิวขาวก็ด่าว่าคลั่งผิวขาว ต่างชาติมันเป็นอะไรกับสิวผิวคนอื่นนักวะ และชอบแปะป้ายคนอื่นนะว่าด้อยค่าสีผิว มึงเลยคนแรกที่ด้อยค่าสีผิว เลิกยุ่งกับสีผิวคนอื่นสักที
망김@mglmak9

원래 피부가 아니고 그냥 햇볕에 탄거지

ไทย
82
5.4K
30.8K
4.9M
mnm
mnm@mnm_mmm00·
집 안에서는 성추행을 감당하지 않는 예민한 딸이라고 돈을 갚아야한다고 엄포를 놨음. 집 밖에서는 동성인데도 다들 밥사주고 차태워다주고 같이 여행가주고 예뻐해주고 화장품도 사서 나눠주고 같이 공부해줘. 집안에서 미움받는 이쁜이들아, 밖에 나와라.
Vincent.@Vincentt1987

Las personas que son amables con sus amigos pero frías con su familia suelen tener estas 5 experiencias en la infancia:

한국어
0
0
0
39
mnm
mnm@mnm_mmm00·
나는 사실 영어 배우고 있는데 남자 클래스 메이트들이 밥 사준다고 해도 좀 싫을 때가 있어. 왜냐하면 재밌는 일에 대해 언급하는건 여자들이 먼저고. 그렇게 대화가 잘 진행되는 것 같으면 남자들은 이미 다 먹었어…. 체할 것 같아.
liv@livvyivvyivvy

the concept of women going on first dates just for free food is so crazy to me. who on earth wants to spend multiple hours with a man they don't know just for a free meal?

한국어
0
0
0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