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o7w5h1·1d맘눌뎀올리고싶은데 또 막 디엠으로 어색하게 안녕하세요 맘눌뎀왓어용 네 안녕하세여!친해지고싶어서 눌럿어요ㅎㅎ 아 그러셨구나 조아여 뭐하고계셨어요? 아 저 그냥 누워있었어요ㅎㅎ 트친님은여? 아 저도 그냥쉬고있었어요 아그러셧군요 저희 말 편하게할까요? 네좋아요 의 과정이너무힘듦Çevir 한국어33481.8K
아담@mo_re_maybe·15 Haz아 엄마보러가고 싶다 시험기간 사라져 울 엄마 보러갈래Çevir아침별점@Hi_Ohaasa✨️ 2026년 6월 15일 월요일 오하아사 ✨️ 3위 염소자리 행복한 마음으로 지낼 수 있어요. 가족과의 대화가 행운을 불러올지도 몰라요. 🍀 공원 한국어004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