ㅑ retweetledi
ㅑ
779 posts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ㅑ retweetledi

모든 게 카르마, 자기 업보..
한국인들은 한국 사회가 유난히 정상성을 강요하고 난 일방적인 피해자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모두가 가해자이면서 피해자인거임. 나부터 타인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볼 줄 알아야 타인도 나를 그렇게 봐줌. 설령 타인이 날 그렇게 봐주지 않더라도 스스로가 자유로워짐
𝙞𝙣𝙣𝙚𝙧 𝙥𝙚𝙖𝙘𝙚 ⊹ 내면의평화@peace_inthewest
이거 ㄹㅇ 진짜임 심리상담할 때 '타인이 저를 이렇게 볼까봐 너무 두려워요' 라고 말하는 사람한테는 마음 속으로 타인을 평가하는 행위를 점점 줄여가야한다고 알려줌. 인지심리학적으로 거울자아, 메타지각이라고도 하는데 >> 타인이 나를 이렇게 생각할거야 = 내가 그렇게 생각함 << 이 뜻임
한국어
ㅑ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