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e..@n9k0se·20 Kas그래 겨울은 귀척하기 좋은 계절이지 。⋆⸝⸝♡ #섹트 #맘눌뎀Çevir Gwangjin-gu, Republic of Korea 🇰🇷 한국어0001.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