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123 posts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banner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nambi404

Katılım Mayıs 2026
26 Takip Edilen24 Takipçiler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retweetledi
모후
모후@0x0_mofu·
전방위 미토끼
모후 tweet media
한국어
0
1.2K
3.6K
70.9K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retweetledi
레몬블루
레몬블루@_Lemon_blue·
시장 아트파티에 세워뒀는데 비둘기가 와서 매대 음식 죄다 집어먹어가지고 너무 웃겼음ㅠㅠㅠ
한국어
1
1.2K
601
51K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retweetledi
낯선개
낯선개@YS_0935·
우빈오빠 미안합니달라
낯선개 tweet media
한국어
0
58
180
4K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retweetledi
낯선개
낯선개@YS_0935·
낯선개 tweet media
ZXX
0
97
182
4.9K
파판계
파판계@wxsdfki·
@nambi404 .,아님 저도조금이나마 돈을걸게요 ㄱ- 그전까지좃뺑이쳐야겠다
한국어
1
0
0
42
파판계
파판계@wxsdfki·
@nambi404 앙!!!!! 어.근대 잠만 사장팟…?어.., 저도초행인데… ㄱ-
한국어
1
0
0
52
파판계
파판계@wxsdfki·
@nambi404 허얾ㅋ그럼 저 타팟으로갈래욬 저는 돈안주셔도됨 무임승차해야쥐 ㅎㅎ(시간않맞아서 몼가면 ,그냥 주저앉아엉엉울면됌)
한국어
1
0
0
48
파판계
파판계@wxsdfki·
@nambi404 멸구름 결국가시려는거구나 근데 이제 조풀되지않아요? 템은 거서 안나오려나
한국어
1
0
0
89
໊
@2142AB·
@nambi404 헤헤 지금 접속중이신가료? 디엠으로 닉 알랴주시면 제가 찾아가겠읍니다
한국어
1
0
0
32
໊
@2142AB·
쇄빙 좋아하는 트친 있으면 소개시켜주세요 저 올해안으로 영기 따고싶습니다...
한국어
2
1
13
453
໊
@2142AB·
@nambi404 헤헤 인겜친 하쉴래요? 쇄빙날 동접이면 귓 드릴게요 U//U 근데 제가 폐급이어도 이해해주신다면. . .
한국어
1
0
0
40
택(상태:다이아버튼받음)
6월23일 < 돌발 상황이 생겻는데(내 실수ㄴㄴ 다른 사람 실수ㅇㅇ) 그걸 빠르게 수습해서 직장상사님이 일 잘했다고 따봉날려준사건이다
한국어
0
0
1
65
눙
@neuoix·
@nambi404 우리너무불쌍하다 빨리복각좀
한국어
1
0
0
22
눙
@neuoix·
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헤...나도녹티스
한국어
2
0
7
138
숼
@Woll_ff14·
@nambi404 냐냐냐 저기서 길받아서 가챠해야겟다 ㅋㅋ
한국어
1
0
0
36
숼
@Woll_ff14·
@nambi404 일단 나라면 갈듯 ㅋㅋ 내자리 비워놔(ㅈㄴ
한국어
1
0
0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