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넝
8K posts

넝 retweetledi

이게진짜힘들었던게요
저랑 동행했던 언니 둘 다 망고를 향 때문에 못먹어서..
아 근데 버거음료수는 생각보다 향이 안강해서
알갱이만 빼면 괜찮앗어요 맛있었어요☺️☺️
넝@neong42
분명 컵홀더 뺐는데 컵 안에 컵홀더가 또 있슨…ㅋㅋㅋㅋ 진짜 최대한 빨리 마시고 어떻게든 뺐는데 결국 망고 냄새가 진짜 너무 지독해서 포기했습니다..ㅎ
한국어
넝 retweetledi
넝 retweetledi
넝 retweetledi
넝 retweetledi
넝 retweetledi

@teiyan_9759 진짜 화장실 가서 씻어도 보고
집가지 가져가려고 지하철역까지 들어갔는데
가는 1시간동안 주위 사람들이 냄새 때문에 힘들어 하실까봐 포기했습니다…..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ㅠ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