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쨩 retweetledi
여중생쨩
379 posts

여중생쨩 retweetledi

걔로인해삶에지장이생길때
예를들면 갑자기 일상생활하는데 걔 생각이 난다던가 어떤물건을보면 걔가먼저 떠오른다던가.. 연락을 계속하고싶고 내 모든걸 보여주고싶고 그럼 사귀고싶다고확신하개되는듯
L@zero0onehe
사귀고 싶다고 확신하게 되는 계기가 뭐야? 아님 이유라도
한국어
여중생쨩 retweetledi
여중생쨩 retweetledi
여중생쨩 retweetledi
여중생쨩 retweetledi
여중생쨩 retweetledi
여중생쨩 retweetledi

n수생 막지말고
외국인전형이나 막아라
농어촌,지균은 그 환경에서 최선을 다한 애들이라 인정하겠는데
외국인전형은 무슨 개쳐놀고
중경외시를 딱깔가냐
입시가 장난이냐?
고5@idwss124
근데 이러면 고등학교 복학(재입학) 더 늘어날텐데 그리고 더 심하면 성인들도 고등학교 재입학할텐데 다 같이 죽자 이거지? 그리고 5등급제, 정시에 수시반영 이거 도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발상이냐? 왜 이럴거면 아주 초딩~고딩까지 12년 생기부로 대학가고 정시도 폐지해라 잘 돌아간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