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오 retweetledi레아(6코페 토)@rea_cos_081·7 Haz#rt #rt부탁드립니다 #코스어구함 27년도 3코페 토요일 트위스테 케이팝 무대 오르토 모집합니다! 오르토만 모이면 풀팟입니다! 무대 떨어지면 팀코로 가요!! 탐넘 환영입니다!! 아래 내용들 자세히 읽어주세요!Çevir 한국어01951.3K
큐오@nihil00XX·13 Haz옷 다 입었는데 가발이 사라져서 풀셋이 안되네;;Çevir큐오@nihil00XX코스어트친소 열고 싶은데 코스 사진이 없어 주말에 미코토 코스 한 번 하고 트친소 올려볼까? 한국어00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