ねね

50 posts

ねね

ねね

@nlyxe4

🇯🇵

Katılım Mart 2026
27 Takip Edilen26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ねね
ねね@nlyxe4·
08/🇯🇵 Kpopとゲームが大好きです🎀 韓国語勉強中なのでたくさん話しかけてください💭 K‑pop과 게임을 정말 좋아해요 한국어를 공부 중이니 많이 말을 걸어 주세요! #韓国人と繋がりたい #한국인과소통하고싶어요
ねね tweet mediaねね tweet mediaねね tweet mediaねね tweet media
日本語
6
1
88
1.6K
ねね
ねね@nlyxe4·
이거 일본의 한식당에서 먹은 김밥~🎀
ねね tweet media
한국어
1
0
20
362
ねね
ねね@nlyxe4·
물 김치가 뭐야?? 보통 김치와 뭐가 다른 거야??
한국어
3
0
6
353
ねね
ねね@nlyxe4·
@asjkr712 えー!ちょっと気になります🙃韓国人は日本人よりも辛いのが得意なのですっごく辛いんでしょうね😵‍💫
日本語
1
0
1
20
ジン
ジン@asjkr712·
@nlyxe4 めちゃくちゃ辛いお菓子もありますw
日本語
1
0
0
37
ねね
ねね@nlyxe4·
한국 과자는 정말 맛있어 보이네~🫶🏻 🎀 라면도 매운 음식도 다 좋아하니까 부럽다…🥹🥹
한국어
4
0
11
353
ねね
ねね@nlyxe4·
@CC0i38k 아! 자가리코! 일본에서도 엄청 인기가 있어! 가루떡…? 대복 같은 건가?
한국어
1
0
0
27
く
@CC0i38k·
@nlyxe4 우마이봉은 한국에서도 엄청 인기있고 유명해!( 〃▽〃) 나는 자가리코랑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콩가루모찌 과자? 그것도 좋아해🫰🏻
한국어
1
0
0
31
Justin Choi
Justin Choi@VCJustinChoi·
@nlyxe4 일본의 과자와 라면도 맛있어서 직수입하는 한국분들도 많아요!
한국어
1
0
0
57
ねね
ねね@nlyxe4·
今日は母の誕生日なんです🎶🎂
日本語
2
0
11
245
ねね
ねね@nlyxe4·
@CC0i38k 기뻐ㅠㅠ 한국에서 인기 있는 일본 과자가 있어? 어떤 과자를 좋아해…?
한국어
1
0
0
43
く
@CC0i38k·
@nlyxe4 한국에도 맛잇는게 많지만!!! 사실 저는 일본 간식을 정말 좋아해요🥺...
한국어
1
0
0
63
ねね
ねね@nlyxe4·
@seo_hyeonag ありがとう🫶🏻聴いてみますね!!
日本語
0
0
1
11
ねね
ねね@nlyxe4·
Zico의 Actually 정말 좋아해요🎧
한국어
2
0
9
170
ねね
ねね@nlyxe4·
@seo_hyeonag そうなんだ👀少し苦いかもしれないけど飲んでみて!!😽
日本語
0
0
0
10
ねね
ねね@nlyxe4·
그러고 보니 나 요즘 Setlog 시작했어~🎶 이것은 일본의 차ㅎㅎ
한국어
3
0
17
893
ねね
ねね@nlyxe4·
@ki_zzang_ 美味しいよね😽私もよく飲むよ!
日本語
0
0
1
37
키쨩
키쨩@ki_zzang_·
@nlyxe4 おいお茶大好き💕 日本に行くたびに必ず飲むお茶!!
日本語
1
0
0
143
ねね
ねね@nlyxe4·
@szendb Teasan이 가장 좋아요‼️🫶🏻
한국어
0
0
0
16
얀두두
얀두두@szendb·
@nlyxe4 헉..모야 최애가 누구야?
한국어
1
0
0
36
ねね
ねね@nlyxe4·
아 그리고! 나 BOYNEXTDOOR 완전 좋아해~🫶🏻🎀
ねね tweet media
한국어
1
0
6
163
ねね
ねね@nlyxe4·
@ruriru6310 언니‼️ 나랑 같이 하자~😽
한국어
0
0
1
27
리루
리루@ruriru6310·
@nlyxe4 헉 같이해요~~!!
한국어
1
0
0
118
ねね
ねね@nlyxe4·
@sawarikoku 물론! 해보자! 아직 친구가 한 명도 없어요ㅎㅎㅎ
한국어
0
0
0
37
갈정
갈정@uu7inx·
@nlyxe4 와 나랑도 하자
한국어
1
0
0
53
ねね
ねね@nlyxe4·
번역기를 쓰기도 하고, 내가 아는 한국어로 이야기하고 있어서 혹시 말이 이상하거나 불편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으면 미리 미안해 😢😢
한국어
0
0
9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