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

448 posts

무제 banner
무제

무제

@nonamed174977

팦14에멧영감에렌빌리처아야키오르비곽제이제강 괴있세샤이니키레츠고

장르계X 최근은 괴있세 흥미 Katılım Mayıs 2026
28 Takip Edilen13 Takipçiler
무제 retweetledi
이되
이되@idoe_goedam·
#괴담출근
이되 tweet media
QME
0
243
1.1K
8.6K
무제 retweetledi
Spatziline
Spatziline@spatziline·
Brushbuddy took over, the meme with Qifrey and Coco #witchhatatelier
Spatziline tweet media
English
4
1.5K
10.1K
57.8K
무제 retweetledi
부뇌
부뇌@7r2v9·
@ 회사를 다니면 퇴근후 운동 공부 독서 취미 택1을 해야함 다할수없음 근데 다급해진짜로 하......회사가너무방해돼 나 요즘 뜨개도 하고 싶은데 진짜로 시간이 없음 하고싶르면 러닝하면서 목에 두르고 뜨개해야됌
한국어
6
3.6K
2.7K
216.6K
무제 retweetledi
INGCHA
INGCHA@INGCHA_2·
박민성 오라버니 유치원 교사가 컬파이지만 오염X, real 학부모 민원 받는 진짜 유치원쌤 if 생각해 봤는데 이건 정말 너무 미안하다
한국어
0
8
14
613
무제 retweetledi
lNO
lNO@lno408·
lNO tweet media
QME
0
200
813
8.9K
무제 retweetledi
나전
나전@najeon72_pae·
류재관 포도한테 룩키마트 끓여주다가 존망한거 진짜 넘 웃김 자기의 지루한 인생에서 가장 크고 행복했고 충만했던 일이 선배 요원의 지도를 받아 자신도 요원으로서 남들을 돕는 일이었기 때문에... 블랙기업에 착취 당하다 죽음으로 위장해 겨우 빠져나온, 누가봐도 스트레스 MAX 자존감 MIN 찐따
한국어
1
12
146
5.9K
무제 retweetledi
1997
1997@Moonll0829·
소설을 아무리봐도 곽제강은 행동예측이 존나안되네 진짜 다섯살짜리 애새끼마냥
한국어
0
13
30
1.4K
무제 retweetledi
브리라순자
브리라순자@not_unot_u·
근데 팔백칠십평생 이렇게 뽀송하고 쾌적한 6월은 처음인듯 유럽의 초여름이 그동안 이랬던 거?
한국어
0
8.7K
22K
2.7M
무제 retweetledi
찌
@bump__o·
??무일레하는데 폭탄이 제 흑마문에 정확하게 떨어졌는데 원래 이렇게 떨어지나요?????
찌 tweet media
한국어
1
1.7K
933
94.2K
무제 retweetledi
65
65@65_yougo·
아니이거 내가보기에 그냥 완성도정병 있는사람인듯 걍 대충 그려도 앵간치 잘 그릴 테고 아무도 뭐라하지 않을텐데 "걍 대충"이 않되는 인간이 있어 이거 죽어야고쳐 내가 100% 아웃풋을 낼 수 있는데 70%정도로 출력한다는거를 용납할수가없는거임 스스로 "나 이수준아니라고 시발" 이거임
𝘼𝘽𝙮@abyb00

그 원나블 작가들끼리 타임랩스로 원화 그리기 하는 영상.. 볼때마다 쿠보랑 오다는 밑그림도 없이 마카로 슥슥슥슥 그리는데 마사시 혼자 연필 밑그림 졸라 지웠다그렸다지웠다그렸다 하는거 보고 이자식맞다노력파였지......라고 상기하고 슬퍼딤

한국어
0
298
872
42.4K
무제 retweetledi
비비탄
비비탄@beebeetan_chong·
홍림 팀장님 현역이셨으면 신입 포도 적응하는거 도와주시려고 대화 많이 하셨을듯 무해하고 커여운 대화들... 🌺포도는 요원명을 참 귀엽게 지었구나. 나도 곶감 요원같은 걸로 지을걸 그랬나? 🍇팀장님 놀리지 마세요...🥲 청동 요원 웃참 중이고 최 요원 이미 시원하게 웃고있음
한국어
1
66
748
13.8K
무제 retweetledi
조물렁 / ARTROOMS
🥸괴담에 신입사원을 넣고 흔들었더니 재밌는 소리가 난다
조물렁 / ARTROOMS tweet media
한국어
0
1.9K
7.1K
74.4K
무제 retweetledi
故死(完)
故死(完)@go3isjott·
역사 전공자가 쓴 나폴리탄 수칙괴담 《한국사이상현상연구원》 볼사람 (*주의: 저 역덕인데 이거 환장하고봤습니다 조선삼국고려상관없이다말아줍니다) posty.pe/738adb
한국어
3
3K
4.4K
288K
무제 retweetledi
sak
sak@sa9iw·
sak tweet mediasak tweet mediasak tweet mediasak tweet media
ZXX
0
814
3K
5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