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먹고 retweetledi랑손닦 || 트친소@rangsondakk·13h#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아직 트친소를 내리진 않았지만 저도 교류하고 싶어요 Çevir 한국어3129459
사과먹고 retweetledi킴숼@swwh2r·46m#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교류 시험 끝나고 하려고 했는데 친해지고 싶어서 그냥 바로 해야겠어요!!Çevir 한국어064129
사과먹고 retweetledi모심글) 혠@Hyun_o18793·21h#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내렸습네다 소수만찾아갔어요 낼까지 안받아주심 언팔할게여~Çevir 한국어213108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