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오

16.4K posts

오래오 banner
오래오

오래오

@olaeo531

토트넘

대한민국 Katılım Aralık 2023
47 Takip Edilen28 Takipçiler
오래오 retweetledi
뾰
@__19920708·
아니 그니까 지금 축협 주장은 선수들이 인터뷰 안돼!!!!! 하지마 나랑 너네 욕한 사람들이야 vs 형들 저희 인터뷰 하고 싶어요ㅠ!!!! 왜 하면 안돼요 할래요 난 말 안듣고 싶은데 이걸로 싸웠다는거지? 소재의 재미가 너무 떨어지는거 아님? 신박한 것 좀 가져와봐 이거 뭐 초딩 싸움도 아니고
한국어
0
57
376
19K
오래오
오래오@olaeo531·
@veilvw 헐 저 마블이랑 해리포터 좋아해요🥺
한국어
1
0
0
32
veil
veil@veilvw·
옌스도 옌스인데 나랑 마블얘기 해주실분 스띵도! 해리포터도! 디즈니도! 유포리아도! 해연도! 진짜 멘션 편하게 남겨주시면 디엠할게요 저중에 하나라도 겹치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혼놀하기 심심
한국어
2
0
6
412
오래오 retweetledi
⑦☁️
⑦☁️@sson_way·
행사만 안하는게 아니라 인터뷰도 안한다는데 ㅈㄴ 비겁하고 졸렬하다시발 선수들 시간 낭비해놓고 지는 튀면 그만이야? 나이는 똥구멍으로 처먹엇나
한국어
0
52
278
9.3K
오래오 retweetledi
sok
sok@lillylanewhit3·
흥민아요즘같은 시대에 ㅆ발 인생은50살부터 시작이라잖냐 너아직30대중반이다존나 개젊다고 전성기나이라고 가스라이팅누가옆에서 ㅈㄴ시켜야됨 제발.. 다음 월드컵에서도 보자 부탁합니다...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한국어
2
639
5.9K
97.9K
오래오 retweetledi
토비토비🏆
토비토비🏆@tbtbie·
전에 국감까지갔을때 뭔가좀바뀌려나 했는데 결과는 관계자들 압도적표받아 몽규연임ㅋㅋ이었던거 이후로 무기력해짐 몽규사퇴한다고뭐가바뀔까?싶고 걍이적시장얘기나하고 데제르비볼이나 빨리보고싶다 해야되는현실이슬픔 월드컵 세계인의축제인데 왜나만못즐겨야돼 명보는 20억받고잘먹고잘살텐데
한국어
0
17
56
1.6K
오래오 retweetledi
김씨임
김씨임@jhsslhhh·
아시아 최초 필드골로만 한 경기 멀티골 기록 보유한 조규성 1년이 넘는 장기 부상을 딛고 국대 복귀 후 첫 경기에 골 넣은 조규성 을 북중미 월드컵에서 이젠 볼 수 없다고 무능력한 조직의 대표들 때문에
한국어
1
219
2.1K
74K
오래오 retweetledi
토비토비🏆
토비토비🏆@tbtbie·
솔직히 월드컵 전부터 홍명보 비판하던 사람들도 황금세대+꿀조+48개국확대라서 본인능력없이도 32강진출하고 세탁될게뻔한게 짜증난다는 거였는데 이건 뭔ㅋㅋ 걍가만히만있어도 토너먼트갔을걸 굳이굳이 제일중요한경기 손흥민선발제외, 지고있는데수비적교체 등등해서는 이지경이된게 이해할수가
한국어
0
439
1.5K
37.3K
오래오 retweetledi
엨
@jen_o_lee_23·
선수들은 제발 소속팀으로 바로가길 국내리그 선수들도 같이 들어오지말고 따로 들어와서 인터뷰없이 해단식없이 소속팀 합류하고 당분간 인터뷰도 하지 않기를 바람 책임은 축협이랑 홍명보가 져야지
한국어
0
160
834
11.3K
오래오 retweetledi
규니🤞🏻
규니🤞🏻@whrbtjdwife·
이 상태면 32강 안 가는게 맞다 어쩌구 해도 그럼에도 걍 노력하는 선수들이 있으니까 아직 시도조차 못한 사람들도 있으니까 꾸역꾸역 경우의수 다른나라들아해줘 해서라도 올라가서 뭐라도 한 번 더 해보길 바랬는데 걍 ㄴㅁㄴㅁ 속상함 본인들은 걍 얼마나 무력할지 감도 안 와
한국어
0
31
220
3.4K
오래오 retweetledi
버니
버니@bunny_spurs·
그냥 시발 이때로 돌아가자 제발
버니 tweet media버니 tweet media
한국어
0
16
206
9.4K
오래오 retweetledi
쏜살
쏜살@boriggori__ii·
월드컵 하나만 바라보고 미국으로 이적까지 한 35살 손흥민의 시간은 누가 보상해주냐고 이시벌아 대답해
한국어
2
419
3.5K
87.6K
오래오 retweetledi
럽
@hmloverclub·
월드컵 망한거 선수들 탓으로 돌리지 마라 진짜 전술 무시하고 왜 안뛰었냐< 혼자 전술 무시하고 튀는짓한다고 욕함 항명 왜 안했냐< 저새끼들 유럽에서 뛴다고 대가리만 커져서 감독말 안듣는다고 욕함 가만히 있는게 감독 감싼거다< 반항하는 짓 했다가는 감독 위에 선수있네ㅉㅉ하면서 욕함
한국어
1
235
927
23.2K
오래오 retweetledi
amugerna
amugerna@munymunyheado·
명보야 니 열등감 꾹 누르고 손흥민 써서 32강 진출했으면 걍 축덕들 사이에서나 말 나왔을 텐데 결국 멍청한 짓 해서 니 자격지심 온 나라에 알리게 된 거 축하해
한국어
0
52
282
3.8K
오래오 retweetledi
견백
견백@gyeon_baeg·
오피셜] 스코틀랜드 감독 자진 사임 양심있네 누구랑은 다르게
견백 tweet media
한국어
22
379
2.9K
50.3K
오래오 retweetledi
고삼돌
고삼돌@jeongsinill·
아니 씨발 아직도 현생으로 못돌아옴 그니까 손흥민이 이거 하려고 미국으로 이적하고 조규성이 이거하려고 1년 반 동안 맨날 똑같은 재활 견뎠는데 지금 대회가 이렇게 끝난다고? 이 라인업으로 우리가 월드컵 32강도 못간다고 아니 장난하지마 진짜…
한국어
0
9
81
1.3K
오래오 retweetledi
흥쏜
흥쏜@hmsonny0708_7·
축구팬들이라면 알겠지만 축구협회 홍명보 이제부터 언플 엄청나게 할거임,, 선수들 탓하면서 자기들 잘못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넘어간게 몇년인데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있어야지
한국어
1
288
1.2K
24.8K
오래오 retweetledi
애니프사구독계
애니프사구독계@premiergoguma·
응 니가 내가족박살낸거야 잔디위에서 빨간옷입고 웃으면서 아기만들기하고 꿀떨어지게쳐다보고 안아주고쓰다듬어주고해야하는데 너가 내 가족망친거라고이미친새끼야
애니프사구독계 tweet media
한국어
0
3
65
1.8K
오래오 retweetledi
콩
@_soooybean·
님들 지금 빡치시죠? 곧 축협이 선수단 내 기강이 어쩌구저쩌구 주장이 팀을 잘 못 이끌었니 어쩌구 언플 시작하는거에 싹 넘어가서 흐지부지 저번처럼 넘어가시죠? 그럼 님들 4년 후에 월드컵 못보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이따위로 하면 아시아 예선 통과도 못할걸요 제발 관심가지고 대중들 개돼지로 보는 언플에 넘어가지말고 저 썩은 것들 다 불태워버려야해요
한국어
0
257
1.1K
34.7K
오래오 retweetledi
일삼
일삼@ToDo13_·
제일 화나는 건 그거야... 책임 진다는 게 그냥 관두기만 하면 끝이야? 이미 월드컵은 떨어졌고 선수들은 4년에 한 번 있는 기회를 허무하게 날렸는데 그게 다시 돌아와? 저 말이 사실 제일 무책임한 거지 응원한 팬들은 둘째치고 4년 동안 노력한 선수들 그 시간과 커리어 그게 보상이 돼?
한국어
0
409
1.1K
24.1K
오래오 retweetledi
결🏆
결🏆@yadymedamuoy·
월드컵 위해서 15년 유럽 생활 마무리하고 미국가서 현지 적응하고 몸 만들며 월드컵에 매진했을 흥민아 도대체 어떤 심정일지 감히 상상도 못하겠는데 열심히 달려온 그 시간들이 헛되진 않았을거야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이게 다네 조금만 힘들고 다시 일어나주라ㅜ 이렇게 타의로 멈추는 건 안돼
한국어
0
100
744
1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