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길동

6 posts

홍길동

홍길동

@onhczf

Katılım Haziran 2026
26 Takip Edilen0 Takipçiler
홍길동
홍길동@onhczf·
@alieluvie 당신들은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저 한국여성이 당신들의 원래 주장, "한국인 피부색은 원래 갈색이고 흰색은 인공적이다."를 풍자하며 말하는걸 이해하지 못했나요? 브라질, 페루인의 피부색이 다양한것처럼 한국 역시 그러합니다. 한국인의 피부색에 먼저 참견한건 당신들입니다
한국어
5
0
1
1.1K
홍길동
홍길동@onhczf·
@sawamurabout 브라질처럼 한국도 다양한 피부색이 존재합니다. 갈색 피부색만이 진짜 한국인의 피부이고 흰 피부색은 인공적인것이라고 비판하던게 당신들 브라질 사람이 아니었나요?
한국어
0
0
0
77
nana banana ⚢🎐
nana banana ⚢🎐@sawamurabout·
sinceramente estou tentando entender da onde essa mula tirou que eu sou morena por ser brasileira, o brasil possui diversos tons de pele e pessoas com todos os tipos de características físicas ☝️
nana banana ⚢🎐 tweet media
싸우자괴무라@ttuluttulu13

@sawamurabout 왜그러지? 너희 갈색피부 너무 예쁘잖아

Português
71
9
312
340.4K
홍길동
홍길동@onhczf·
@Leninhalenaa 나는 한국 남성입니다. 왜 일부 외국인들은 인터넷이나 틱톡에서 본 정보로 한국을 판단하나요? 잘 알지 못하면 침묵해야함을 모르시나요?
한국어
0
0
0
10
Lena ★🐬
Lena ★🐬@Leninhalenaa·
Vocês falam isso, mas a Coreia do Sul apresenta a maior desigualdade salarial entre homens e mulheres entre todos os países desenvolvidos da OCDE, sofrem com espionagem digital, misoginia, cenário de desigualdade social e polarização, etc… Não é atoa que surgiu o movimento 4B.
코패시터@super_lazylady

너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 해...여성들이 아름다운나라 1위 브라질 하라구 아무도 안말렸는데... 여성인권이 낮은 나라일수록 여성들이 아름답다라는 소리는 들어봤어 사람답게 사는데에는 아름다움보다 큰 가치가 많으니까 안전이라든지 여남 동일노동 동일임금이라든지

Português
3
1
11
2.1K
홍길동
홍길동@onhczf·
@soondoondorii 한국 내에서 미백제품, 피부를 하얗게 바꾸는 제품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는 수은등의 해로운 성분을 금지시키기 때문입니다.
한국어
0
0
0
16
홍길동
홍길동@onhczf·
@fortweet4159 다문화의 끝은 갈등과 내전입니다. 다문화가아닌 동화주의를 내세워야 합니다
한국어
0
1
2
124
Observer⚔️
Observer⚔️@fortweet4159·
외국인 혐오가 아니라 글로벌리즘과 다문화주의의 망상에서 깨어나는 거임 솔까 일본이고 중국이고 유럽이고 미국이고 1020대 네티즌들은 제3세계 소속 인간들에게 마냥 우호적인 것도 아니고 오히려 경계 중인데 아직까지도 '혐오는 안 돼 힝힝ㅠ' 이러는 건 조금... 아니 진짜 구시대적인 발상임
parklirin@lirin017

아 근데 요며칠 남미계의 착각이나 일전 인니계들 공격같은 걸 보니까.... 최근 10대 20대 여성들 부쩍 늘어난 외국인 혐오 경향이 어디서 자극받았나... 경로가 보이는 거 같아서 좀 암울하네. 한창 예민한 시기에 흔하게 하는 돌팬질에서 저런 자들과 부딪히는 게 절대 긍정적 경험일 리 없지

한국어
5
99
406
29.6K
홍길동
홍길동@onhczf·
@Codoeo22 쓰레기통에서 장미꽃을 기대하지 마세요. 이곳은 투기장이고 혐오를 배설하는 공간일 뿐입니다.
한국어
1
0
0
210
浩然
浩然@Codoeo22·
나도 냉소적인 인간이지만.. 한국인들, 특히 x 한국사용자들은 결과적으로 한국에게 좋게 될 방법이 아닌 오히려 욕먹을 결과로 자진해서 걸어감. 비판적이고 인과응보적인 태도는 좋은데, 이렇게 남발할수록 지지해주는 사람들은 줄어들고, 한국인을 인종차별자라고 할 근거가 늘어날뿐임. 정신차려
한국어
11
8
38
2.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