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ooowzz6·6d짱이의 크나우어 최애착 물어보면 숨도안쉬고바로 신부님착이라고함.. 그래서 폴뽑할때마다 숨참고 뽑앗는데, 럴수럴수이럴수가 신부님착 폴라를 찍지도않앗다네요 ~~ .. 으아아아 웅크나만이런건지 다른크나도이런지 저정말슬픕니다.. 근데친구가없어서알수가없네Çevir 한국어10075
짱이..@ooowzz6·4d웃긴거 같이 셀카 찍고 이거 꼭 웅님한테 보여주라고 신신당부하고 결국 영상편지까지남김 ㅜ ㅋㅋㅋㅋ 하 대체왜요? 🤷🏻♀️ ㅠ ㅠÇevir 한국어00059
짱이..@ooowzz6·4d공연하면 꼭 보러오라고 4달을 신신당부 햇으묜서 가니까 진짜 올 줄 몰랐다고 감덩 ㅋㅋ ㅜ 이라는게 황당 저그러케의리없어보엿나요? ;; ..ㅠㅠ 여튼 조은 극!! 이엇다 살아가면서 대부분 한 번쯤은 느낄 법한 순간들이구 ...• 이 세상의 모든 x들 ㅎㅇㅌ 🔦Çevir 한국어10076
짱이..@ooowzz6·4d다조은데.. 쿼드라서 그런건지 공연이 일주일에 한두번뿐인거진짜미치겟ㅇ웅..ㅠㅠ 옛날에는 하루이틀 주기로 맨날맨날 봣는데 공연 중인데도 이러케 긴 주기로 보는 거 첨이라 만날때마다 서로 오랜만.. 오랜만.. 이러구인사함 ㅠ ㅋㅋ 견우와직녀된기분이고 상사병걸릴것가트네요.. 꼬르륵Çevir 한국어00050
짱이..@ooowzz6·10 Haz여기 찬웅 레알아깽이 .. ㅠ ㅠ 형클레어보다 몸 이만큼 크면서 등뒤로열심히숨는거 웅나우어가 이러면 완전존귀통느끼고, 귀여워서쓰러지죠Çevir 한국어001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