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

283 posts

짱이.. banner
짱이..

짱이..

@ooowzz6

최찬웅 Katılım Ocak 2026
11 Takip Edilen14 Takipçiler
짱이..
짱이..@ooowzz6·
<헤르츠클란> 자 ①⑥.. 🤨
짱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0
64
짱이..
짱이..@ooowzz6·
<헤르츠클란> 자 ❶❺.. 느낌조은페어 🫪
짱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0
93
짱이..
짱이..@ooowzz6·
<헤르츠클란> 첫공 ! ♡ 자첫 ..☝🏻
짱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0
796
짱이..
짱이..@ooowzz6·
웅님만이런거엿네요 •• ^^ ㅜ ㅜ 💢
한국어
0
0
0
32
짱이..
짱이..@ooowzz6·
짱이의 크나우어 최애착 물어보면 숨도안쉬고바로 신부님착이라고함.. 그래서 폴뽑할때마다 숨참고 뽑앗는데, 럴수럴수이럴수가 신부님착 폴라를 찍지도않앗다네요 ~~ .. 으아아아 웅크나만이런건지 다른크나도이런지 저정말슬픕니다.. 근데친구가없어서알수가없네
한국어
1
0
0
75
짱이..
짱이..@ooowzz6·
실수로갤러리켯다가 어청커튼콜 봐버렷고, ㅊㅊㅇ입덕 ㅜ
한국어
0
0
0
57
욥
@chax11s2·
@ooowzz6 이런 미친기능ㅋ 쓸데없는 걸 왜케 만드는건지
한국어
1
0
0
27
욥
@chax11s2·
차승엽 얘기 할 사람
한국어
1
0
0
38
짱이..
짱이..@ooowzz6·
웃긴거 같이 셀카 찍고 이거 꼭 웅님한테 보여주라고 신신당부하고 결국 영상편지까지남김 ㅜ ㅋㅋㅋㅋ 하 대체왜요? 🤷🏻‍♀️ ㅠ ㅠ
한국어
0
0
0
59
짱이..
짱이..@ooowzz6·
공연하면 꼭 보러오라고 4달을 신신당부 햇으묜서 가니까 진짜 올 줄 몰랐다고 감덩 ㅋㅋ ㅜ 이라는게 황당 저그러케의리없어보엿나요? ;; ..ㅠㅠ 여튼 조은 극!! 이엇다 살아가면서 대부분 한 번쯤은 느낄 법한 순간들이구 ...• 이 세상의 모든 x들 ㅎㅇㅌ 🔦
한국어
1
0
0
76
짱이..
짱이..@ooowzz6·
260617 <X들의 번지점프> 자첫 자막
짱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193
욥
@chax11s2·
@ooowzz6 나 역시 마찬가지야 .. 근데 진짜 차승엽 너무 귀여운거가틈 꺄
한국어
1
0
0
17
짱이..
짱이..@ooowzz6·
다조은데.. 쿼드라서 그런건지 공연이 일주일에 한두번뿐인거진짜미치겟ㅇ웅..ㅠㅠ 옛날에는 하루이틀 주기로 맨날맨날 봣는데 공연 중인데도 이러케 긴 주기로 보는 거 첨이라 만날때마다 서로 오랜만.. 오랜만.. 이러구인사함 ㅠ ㅋㅋ 견우와직녀된기분이고 상사병걸릴것가트네요.. 꼬르륵
한국어
0
0
0
50
짱이..
짱이..@ooowzz6·
@chax11s2 그래익숙해이런상황 늘 나홀로벽보고웅얘하는거.. 이젠익숙해
한국어
1
0
0
10
욥
@chax11s2·
@ooowzz6 그냥 각자 벽보고 얘기하자 ..
한국어
1
0
0
19
짱이..
짱이..@ooowzz6·
@chax11s2 웅얘는오똔데 // 👉🏻👈🏻 ㅋㅋ
한국어
1
0
0
11
욥
@chax11s2·
@ooowzz6 차승엽 얘기하짱^^
한국어
1
0
0
20
짱이..
짱이..@ooowzz6·
260617 X들의 번지점프 커튼콜 #최주찬
한국어
0
1
2
215
짱이..
짱이..@ooowzz6·
헤르츠클란에서 크나우어가 대충 이런 캐릭터임
한국어
0
0
0
49
짱이..
짱이..@ooowzz6·
여기 찬웅 레알아깽이 .. ㅠ ㅠ 형클레어보다 몸 이만큼 크면서 등뒤로열심히숨는거 웅나우어가 이러면 완전존귀통느끼고, 귀여워서쓰러지죠
한국어
0
0
1
66
짱이..
짱이..@ooowzz6·
260609 헤르츠클란 스핀오프 커튼콜 [보름달] 박준형 #최찬웅 (F) 이예준
한국어
0
4
3
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