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냥이
50 posts

해냥이 retweetledi

@대학가지마셈 대학갈 필요없음 어차피 이세상은 최종학력 초졸 외국인노동자 2004년생 트레저 하루토가 디올 풀셋 입는 삶임
기맹@gimaen_3939
성인트친들…. 궁금한거잇는데 대학 지잡대 가거나 아예 못가면 인생이 망하지..는 않겠지만 힘들어질까? 후회하게될까?? 부모님 입장에선 주식폭락같은 느낌일거같음
한국어
해냥이
50 posts


성인트친들…. 궁금한거잇는데 대학 지잡대 가거나 아예 못가면 인생이 망하지..는 않겠지만 힘들어질까? 후회하게될까?? 부모님 입장에선 주식폭락같은 느낌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