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랑이

836 posts

오지랑이

오지랑이

@ow7_00

제가미녀들을밝히는건맞는데요미녀들이밝은것도잇어요 언니들을 사랑합니다 화귀랑 괴출 주로 파고 있어요!!!

Katılım Mayıs 2026
33 Takip Edilen27 Takipçiler
오지랑이
오지랑이@ow7_00·
하제 언니가 작정하고 꼬시는거 보고 싶다... 아 근데 좀 캐풍인거 같긴해.......
한국어
0
0
0
5
오지랑이 retweetledi
연월
연월@jangleu_yeon·
#괴담출근 백일몽 차카니들
연월 tweet media연월 tweet media
한국어
1
398
1.7K
31.9K
오지랑이 retweetledi
연요
연요@yeo_nyo·
언니라는 단어는 정말 아름답다.. 단어 하나에 사랑해요 존경해요 멋있어요가 다 전달돼 하제언니 나솔언니 성해언니 < 너무 멋있음 당장 고백해야될거같고 평생나를지켜줄거같음 물론 나는 유능하지도 착하지도 않기 때문에 못 지켜지긴함
연요 tweet media연요 tweet media
한국어
0
2
10
97
오지랑이
오지랑이@ow7_00·
@boringchan_0 저랑 노래취향이 많이 겹치시는 것 같아요..! 이미 플리에 있는 노래여서.. 여름에 특히 더 많이 듣고 잇네요..🩵
한국어
1
0
1
10
오지랑이 retweetledi
테이
테이@23_New_B·
대리님…낙..서….
테이 tweet media
한국어
0
887
4.4K
137.3K
오지랑이 retweetledi
ʀᴀɴɢ
ʀᴀɴɢ@RANG_H01·
#괴담출근 허운나솔 날조 카톡짤 참고해서 그렸어용
ʀᴀɴɢ tweet mediaʀᴀɴɢ tweet mediaʀᴀɴɢ tweet media
한국어
0
605
1.9K
75.8K
오지랑이
오지랑이@ow7_00·
@RIP_MY_LOVE 저야 만나는거 너무 좋죠..!ㅋㅋㅋㅋㅋ 주말 좋은 시간 보내시길..❤️
한국어
0
0
0
7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ow7_00 오지랑이 만나 볼 수 있을까요 지금 너무 졸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는 이제 퇴근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고 오면 바로 앞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많이 하는거 같던데 헤헤 고마워 잘 지내고 있지 않다
한국어
1
0
1
54
오지랑이 retweetledi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묘지기님은 #알티한_트친_닉네임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gaeyou.com/t/?262901 교류 가보자고~
한국어
22
23
11
1.3K
오지랑이 retweetledi
INGCHA
INGCHA@INGCHA_2·
은하제 안고 자줄 거 같음... 자기 품에 넣고... 서방님 먼저 깨있지만 상대 깬 거 같으면 눈 감은 상태로: 졸리니까 좀 더 자자 그럼 좋은 향기 나는 온니랑 늦잠 자...
한국어
0
7
20
498
오지랑이 retweetledi
냥
@NyangAchi_XD·
유료분 스포주의 웹나솔은 소설나솔보다 말수는 반으로 줄고, 무력은 2배로 늘어난 느낌 말보다 폭력으로 군의 기강을 잡는 장수같음 탐사기록 예시도 오이랑 당근 상담하는 모에한 기록이 사라지고 무쌍찍는 기록으로 대체된거 보면
냥 tweet media냥 tweet media
한국어
0
72
592
18.3K
오지랑이
오지랑이@ow7_00·
@gogo_yxxng__W 제 오히려 반말이 잘 입에 안 붙어서..ㅠ 잘 부탁드려요! 친해지고 싶습니다❤️❤️
한국어
1
0
0
8
영
@gogo_yxxng__W·
@ow7_00 친하게 지내용... 🥰
한국어
1
0
1
22
오지랑이 retweetledi
영
@gogo_yxxng__W·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요거 탐라 플로우 같길래... 저도 낑겨볼래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한국어
6
4
4
226
오지랑이 retweetledi
👍🏻
👍🏻@S0526Bin·
솔음영은
👍🏻 tweet media
한국어
1
2.4K
8.3K
347.2K
오지랑이 retweetledi
INGCHA
INGCHA@INGCHA_2·
#괴담출근 기내에 박민성 선생님 도와주실 분 안 계십니까
INGCHA tweet media
한국어
1
444
2.6K
25.1K
오지랑이 retweetledi
냥
@NyangAchi_XD·
웹출 이번화가 왜 짧게 느껴지는지 깨달음 각색이 많이 들어가면서 요약되고 밋밋해짐 소설에서는 장허운이랑 김솔음이 통성명이랑 전용장비 대화할땐 진대리님이 슬쩍 비웃다가 퍼레이드때 허운씨가 구역질하니까 인내심 폭발해서 꼭두각시 인성질 한건데 웹툰은 시작부터 바로 손들라고 해버림...
냥 tweet media냥 tweet media냥 tweet media냥 tweet media
한국어
1
117
816
72.2K
오지랑이 retweetledi
솔이
솔이@seoyoon0623·
현재까지 나온 여캐들 속눈썹 묘사 다 다른거 ㅈㅉ 변태같고 좋음
솔이 tweet media솔이 tweet media솔이 tweet media솔이 tweet media
한국어
0
400
2.4K
42.4K
오지랑이 retweetledi
윳
@p7i_qq·
아니 근데 연구원 보니까 김솔음이 쫄보 타이틀을 가져가는 게 맞는 걸까란 생각이 든다 진짜 개쫄보는 연구원 같은 사람이지 김솔음은 쫄보협회에서 방출당할 사람인 거고 그리고 보통 사람은 저런 걸 무서워해요 네가 쫄보인 게 아니라 안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강심장인 거야
한국어
0
11
67
3K
오지랑이 retweetledi
밤밤
밤밤@bambam_chao·
동기조 🐐🐑🦌
밤밤 tweet media
한국어
1
2.9K
10.7K
232.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