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훈@pcds7r·1d@wir0411 미로 - 계절범죄 많이듣고있어요 그리고 남자 발라드 그룹은 '노을'이요 헤어지고 나서 남자 입장에서 쓴 가사들이라서 비오는 날 듣는거 좋아해요Çevir 한국어0000
유지훈@pcds7r·1d발로란트 하실분~어 그 예 저는 남자구요 친구없어서 접었다가 다시 시작할까하는데 메타 숙지가 미흡해 혼자서는 돌리지몬하고있슴다ㅜㅜ #발로란트Çevir 한국어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