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8 posts

놀

@pearplaygo

배놀 is what

Katılım Şubat 2025
25 Takip Edilen37 Takipçiler
놀 retweetledi
해
@da2brxxk·
#RT추첨 1분께 10만원 내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고르게 해드림 안녕하세요 저 ㅈㄴ 급해서 진짜 도움 요청합니다 동물약 관련해서 칼럼 기고해주실 수 있는 약사님을 찾습니다 소개도 좋아요 진짜급해요 제발알티한번만
한국어
1
68
10
5.4K
놀
@pearplaygo·
@imagoldring 나만알았나봐;; (나출판사가고싶어서잠깐알아봣엇음;;)
한국어
0
0
0
38
놀
@pearplaygo·
@narutosohee 한분은 너에겐 걍 투명인간이구나
한국어
1
1
0
117
놀
@pearplaygo·
@flatterth 외국어학과를 전공했다고 해서 그 외국어를 할 줄 안다고 생각하시는 거 크나큰 편견입니다 햄스터는 할 것 같긴 한데 여튼
한국어
1
0
2
48
놀
@pearplaygo·
걍 우와서울대~ 우와고려대~ 하고 말면될일을 진심으로 긁혀서 학벌주의사회 어쩌고하고있네 자 이제 진짜로 학벌에 집착하고있는사람은 누구이신가요? 자네는 신촌가서 먹게
한국어
0
240
912
22.4K
놀
@pearplaygo·
남자가남자했다: 병신 여자가어떤행동을함: 전부터아슬아슬해보였는데나만느끼는거아니었구나.. 이런사회적분위기때문에피해보는사람이분명히존재하는데영향력큰방송에나와서이런말은좀아니지않나... (온갖하지않아도되는말로까플을돌린뒤자신은비난이아닌비판을한척점잖게말을끝낸다)
한국어
0
1.7K
2K
89.6K
놀
@pearplaygo·
아니그리고 출판사 학력보는거몰랏냐?;; 몰랏다는게 더충격이네.. 말얹는사람들 다 이과인가.. 문과중에서도 문과들이 가고싶어하는곳인데 당연히 학벌 존나 보지 개박봉인것도 유명하고
한국어
0
303
1.2K
108.6K
놀
@pearplaygo·
여자 욕하려고 하니까 갑자기 사회가 어쩌고 거룩해지는 거 웃겨 죽겟네 남자가 범죄 저지르면 병신 이 두글자 쓰고 넘길 듯
한국어
0
1
15
1.9K
놀 retweetledi
성북동 김이사
성북동 김이사@beatdead22·
출판인이 방송 나와서 명문대 나왔다고 뻐기는 사회가 나은지 학벌없는 사회 프로필에 굳이 달고 출신 명문대 얘기만 주구장창 하던 사회가 나은지 몰?루
한국어
2
63
187
537.5K
놀
@pearplaygo·
ㄴㄲㅈㄷ ㄴㄲㅈ
한국어
0
0
0
608
놀
@pearplaygo·
느껴진다 느껴져 ㅅㅈㅎ 남영 게스트로나오면 남.경까지 먹고싶다
한국어
1
0
1
718
놀
@pearplaygo·
B주류초대석 비밀파티, 에필로그 (임진각 여행, 비밀취향, 술탄 공연 실황, 허간민 근황, 나우아임영, 크라잉넛, 최종의최종) youtu.be/rmBtBuR_Mxc?si… 내가진짜술탄을노래빼고는몰라서그러는데 원래 밴드멤버중에 춤 포지션도 잇는거임? 탬버린 걍 춤만추시는것같은데 ㅈㄴ신나긴함 메인댄선가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1
0
2
2.4K
놀
@pearplaygo·
@1dayvuhwal 외계인을느끼지못하는주류가 알못이고 우리가 바로 잘알입니다..
한국어
0
0
0
33
천국이그는절대죽지않는다
@pearplaygo 그쵸!!! 저진짜재밌게봣거든요 ㅎㅎ 글구 그냥.. 한국에서도 이런거만드느구나~~ 낄낄 거리면서 봤던.. 제가 영화잘몰라서그런가.. 넘조앗더여 ㅎㅎ
한국어
1
0
0
90
천국이그는절대죽지않는다
아니 외계+인 왜 진짜재밋엇난데…. ㅜ.ㅜ,,, 아니이걸못느껴?!? 큼큼……………… ㅠ
한국어
2
0
6
2.3K
놀
@pearplaygo·
@dnfdndndnf 브누라한테쩔쩔매는환편;;
한국어
0
0
1
2.1K
…
@dnfdndndnf·
@pearplaygo 심지어 환희는 과거 살쪘을때보다 지금이 더 잘생김요;
한국어
1
0
0
3.2K
놀
@pearplaygo·
와 근데 진짜 관리 잘하셧네 둘다.. 특히 크리스천디나이얼분.. 솔직히 못생기고 늙엇으먄 게이가맞든아니든 내알빠아닐텐데 사람들이 흥미로워하는 이유가 있음
한국어
1
220
1.3K
57.6K
놀
@pearplaygo·
@orgaxxx 딱봐도착한척매너좋은척하는건데 안보이나 신기하네
한국어
1
0
0
26
놀
@pearplaygo·
@orgaxxx ㄹㅇ 방금태어나셨나 옹달샘 왜모르지?
한국어
1
0
0
17
놀
@pearplaygo·
김대호 클럽춤추는거보고 엄마가 보기싫다고 틀음.. ㅜ
한국어
0
0
1
653
놀
@pearplaygo·
라스 재방송봐야징 ㅎㅎ 엠비씨에브리원에서 해요 여러분
한국어
1
0
0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