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234 posts

P banner
P

P

@pp7aek

이남자 미친남자 아닙니다 슬픈남자입니다

Katılım Mayıs 2026
8 Takip Edilen88 Takipçiler
P retweetledi
Za다
Za다@ttf_boda·
그냥 이런 수수께끼로만 가득 채워진 마새월드 버전 깔깔유머집이나 영원히 보고 싶음
Za다 tweet media
한국어
1
8
13
350
P
P@pp7aek·
피마새 진짜 닉값지리게해서 페이지넘길때마다 피비린내남 네그러시겠죠 피를마시는새가가장오래사는대신 냄새나니까 ㅉ(줄줄울며)
한국어
0
0
2
35
P
P@pp7aek·
@mlgdhh 찍지않음.모르는일
한국어
0
0
0
40
손늄
손늄@mlgdhh·
@pp7aek 두장이더있을텐데.
한국어
1
0
0
155
P
P@pp7aek·
그리고 손늄(@mlgdhh) 님과 도서전뒷풀이 🫶💕🫰 라고쓰고 눈끠마새 정모 라고읽기
P tweet mediaP tweet mediaP tweet mediaP tweet media
한국어
1
11
21
781
P retweetledi
Za다
Za다@ttf_boda·
1권 스카리는 그래도 나름 매력적인 방식으로 철이 없는데 여기서 함정 : 1권이 가장 고점이며 피마새는 8권까지 있다
한국어
0
7
7
314
P
P@pp7aek·
1권케이건 거의 무한상사 자..이게딸깍이오
한국어
0
5
12
153
P
P@pp7aek·
피마새3권다읽었는데 제정신유지를 못하겠다 그냥.. 그냥나도승천할란다
한국어
0
0
7
119
P
P@pp7aek·
도서전가서 영웅왕폐하만 후딱모셔옴 난.. 난이제 끝이야 …
한국어
0
0
4
99
P
P@pp7aek·
아나스카리랑부냐가왜이리좋지 낭만파무뇌남🫶진짜귀족아가씨
한국어
0
0
3
81
P
P@pp7aek·
#피마새 나와 함께 파리조로 가줘 부냐
P tweet media
한국어
0
20
49
1.3K
P
P@pp7aek·
내안의 엘시에더리.. 장꿈 민정호
한국어
0
2
6
219
P retweetledi
P
P@pp7aek·
하인샤대사원미친땡중오레놀
한국어
0
1
6
255
P retweetledi
Za다
Za다@ttf_boda·
다른 엽편들은 서로 이야기가 이어지고 개념이 엮이는데 '고양이 이마'는 그런 연속성이라곤 없이 진짜 그저 순전히 귀여울 뿐이라서 훨씬 더 귀여워... 머리가 동글동글한 오레놀과 귀여우려고 단단히 작정한 고양이와 호기심이 많은 티나한
Za다 tweet media
한국어
1
10
14
924
P
P@pp7aek·
@lifeiscrab 헉 드래곤라자 안그래도 저번에 말해주셔서 궁금하긴했는데!!!!!! 내년 오디오북 나오기 전까지 한번 봐볼게요… 빨리 게님 길칼연성봐야되
한국어
1
0
2
77
살믄게🕯🏳️‍🌈
@pp7aek 사모케이건과 함께 저의 영.소 최애 cp입니다😊 궁금하시다면 1588‐드라드라...(그런데 초반진입장벽이 있고, 제가 이 cp를 잡게 된 계기는 오디오북인데, 독점판매되었던 오디오클립이 망하는 바람에 내년에 재출시 예정이에요ㅜㅜ)
한국어
1
0
1
85
P
P@pp7aek·
길칼이뭐길래 탐라가이렇개뜨겁죠
한국어
2
0
4
253
P retweetledi
P
P@pp7aek·
저는...(돌변)마지막아라짓전사소속 최후의키탈저사냥꾼!!!!!!!!! 케이건드라카입니돠아아앜!!!!!!!!!!!!!
한국어
0
5
22
665
P
P@pp7aek·
@lifeiscrab 사모가 케이건 (검열삭제) 하고 무자비하게 (검열삭제) 하는건 뭐… 음음 당연한거죠
한국어
0
0
1
43
P
P@pp7aek·
케이건이과연 수청을 정말로 거부했을까 나는아니라고본다… 폐하의종복인데.. 설마… ……..
한국어
0
2
5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