젶콩@qkrtndk2·16h이 날은 절대 잊지못함 일단 이 날 평소와 다르게 외모력이미쳤음,나시개잘어울림,시계자랑까지귀엽게함ㅋㅋㅋㅋ • • 정태경 쿨타임차서 좀 미친거같음Çevir 한국어109223
젶콩 retweetledi1️⃣ (상태:TheNostalgiaWithMyLittleEcstasy)@1oneeethree·14 May뭐하냐진짜………………… (사랑한다는뜻) 넷다개빵끗웃네ㅋㅋÇevir 한국어0481796.1K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