ᙏ̤̫라프프ꪔ̤̮ retweetledi

난걍 트위터 만이했더니
숨쉬는 타이밍에 띄어쓰기하고
맞춤법 좆같이씀
그리고이상한 타이밍에 내려쓰기함
오충@Too_immersed_
포타 읽은 놈들은 조사가 없댔다. 그게 티가 난댔다. 근데 내가 하니까 괜찮단다. 걔가 웃었는데 난 아무말 못했다. 씨발, 결국 나한테 남은건 그 기억밖에 없다.
한국어
ᙏ̤̫라프프ꪔ̤̮
57.6K posts


포타 읽은 놈들은 조사가 없댔다. 그게 티가 난댔다. 근데 내가 하니까 괜찮단다. 걔가 웃었는데 난 아무말 못했다. 씨발, 결국 나한테 남은건 그 기억밖에 없다.

걱정이나 불안도 한참 쌓이면 뇌의 용량(?)을 조금씩 잡아먹더라고요 제 방법인데, 노트랑 펜만 들고 혼자 카페에 가서 좋아하는 음료 시키고 떠오르는 모든 생각을 두세시간씩 그냥 줄줄 적어요.걱정불안도 그만큼 써내려가면 뭐야 이게 끝인가? 싶어서 작아지고 뇌가 좀 정리됨..

qrt with an edit that should've gotten an oscar nomin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