らくだケイム
5.8K posts







Japanese people discovering that J-pop outside of anime and city pop isn't popular overseas due to how much Japan gatekeepet their artists for the past 20 years 😭


너무 못생겼는데 얘네 흰피부에 집착하는 거 진짜인가봐 남미사람들은 자기 자신의 갈색 피부가 콤플렉스? 피부색으로 계층이 나눠져서 못생겨도 흰피부면 좋아하나봐 그리고 사진속 남자는 흰피부가 아니라 붉은 피부란다 동양인은 이런 붉은 피부를 지루성 피부같아서 싫어해

the schizophrenia that one girl unleashed by saying she loves seeing koreans’ natural skin tone…





メイク(個人の自由)の例え話で体育(授業なので半強制)出してきてるのやばい

「以前アイシャドウをつけていたら、似合わないと言われ、それ以来付けていない」と言う方に「お色が合ってなかったのでは?他の色試してみようよ」と答えたら 「あなたはメイク好きだもんね。私は人によく見られようと思ってないから興味ない」と言われてしまった。



No political flags and no lectures.


너희들에게 ‘한국인들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은 하루종일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축구선수의 피부색인거야? 누가 정한거야? 하루종일 바깥에서 햇빛 받지않고 그냥 자기 할 일 하면서 살아가는 평범한 한국인들의 피부색은 자연스럽지 않은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