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_ihani
87 posts


@torihiki_00583 検索から失礼します
シンロンを所持しております、集合と交換お願いしたいですこちらハラカドいないため後日都内手渡しできたらなと考えております🙌🏻
検討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日本語
r_ihani retweetledi

ALLYZ!! ! 오늘 저희가 서울가요대상 신인상&본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가 이 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요즘 팬콘서트와 다음 앨범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ALLYZ 사랑해요❤️❤️❤️
#ALPHADRIVEONE #ALD1
#알파드라이브원
#ANXIN #안신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