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こあ@rsuqd·7h나 엽떡안먹은지 몇년된거같음 별로이유는없고 그냥 떡볶이를 자주안먹 막상먹으면맛있는데Çevir인쇼트 이슈요약@inshort_1[속보]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한국어0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