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mbap

2.5K posts

gimbap banner
gimbap

gimbap

@rubberneck99

아침 일찍 눈떠지는 사람

Katılım Ekim 2013
343 Takip Edilen72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gimbap
gimbap@rubberneck99·
짱프들 공동육아 찬스로 간 생카. “재찬이 형은 언제와?” 계속 묻더니 형 오니까 하도 동영상으로 많이봐서인짘ㅋㅋ 인사도 하고, 형이 먼저 안아주기까지 🥹 뽀뽀도 해주겠다는 재찬형 천사 그자체. 그립톡 때 본인 사진이 다섯살 때라며 한 번 더 안아준 천사 재찬이🥲 다시 한 번 생일축하해❤️
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
한국어
1
84
201
17.4K
gimbap retweetledi
gimbap
gimbap@rubberneck99·
@luv_U_flow 혹시 용인의 모 막국수 집일까요? 제가 이 집 막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2년 전쯤 흐름님이랑 동일한 경험을 그 집서 한 이후로 거기 안가게 되었거든요. 쓰신 트윗보니 그 날의 불쾌감이 다시 떠올랐네요😖
한국어
1
3
15
10.4K
흐름
흐름@luv_U_flow·
아이1어른2 외식. 입장하자마자 식당에서 혹시 아이 영상 보여주면 무음으로 보여달라고 요청함. 어차피 우리는 영상 안 보여줘서 알았다 했고 아무 생각 없었음. 유유는 가져온 장난감으로 조용했고 밥도 잘 먹음. 근데 주변 어른들 떠드는 소리가 유난히 시끄러웠음
한국어
2
13
124
135.6K
gimbap
gimbap@rubberneck99·
@luv_U_flow 본인들 식당 입장하는데 아무런 행동도 안했는데 조용히 해달라하면 기분이 좋을까요? 모든 어른이 시끄럽게 밥먹지 않듯 애 있는 집이 다 영상 틀어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입장하는 모두에게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집이면 이해했죠(사실 그런 곳인 줄 알았으면 애를 안데려갔죠....)
한국어
1
0
1
69
흐름
흐름@luv_U_flow·
어제 쓴 식당 썰 말인데 (일반적으로 작은 소리로 틀어줄) 영상 소리가 사람 목소리보다 더 거슬린다는 의견에는 글쎄.. 그럼 애 목소리는 안 시끄럽다고 할 수 있으신거죠?
한국어
2
0
10
506
gimbap
gimbap@rubberneck99·
인터벌 6세트가 과제였네? 4세트함..ㅋㅋㅋㅋㅋ 담주부터 잘하면 그만이야~
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
한국어
0
0
4
69
gimbap
gimbap@rubberneck99·
@luv_U_flow 저는 제가 예민한가? 했는데 제 기분이 중요하기에 이제 나는 여기 애랑은 올 일 없다 하고 안 가고 있거든요 ㅠㅠ 만만한게 영유아 가정인가봐요. 애랑 가기 때문에 그 비싼 수육도 큰 걸로 시켜먹고 하는 겁니다 사장님....
한국어
1
0
6
1.8K
흐름
흐름@luv_U_flow·
@rubberneck99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저 뒤끝있어서 후기 별1점 정렬해서 보니까 애 있는집 눈치준단식의 평이 더러 있더라고요. 저만의 불쾌함이 아니었던..
한국어
1
0
19
7K
gimbap retweetledi
Wendy🌅
Wendy🌅@butchopinsaidok·
완성
Wendy🌅 tweet media
한국어
0
71
140
2.7K
gimbap retweetledi
뉴뉴
뉴뉴@nuewnuu·
박재찬 후반부에 졸려서 계속 이표정으로 버티다가 졸려거 도망간거 ㅈㄴ욱기네
뉴뉴 tweet media
한국어
0
34
91
1.6K
gimbap
gimbap@rubberneck99·
@sexyman1130 아직 많이 미흡합니닷ㅋㅋ 감사해요😁😁
한국어
0
0
0
48
gimbap
gimbap@rubberneck99·
굿모닝.. 오랜만에 빌드업 🔥🔥🔥🔥🔥🔥🔥🔥
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
한국어
3
0
11
565
gimbap
gimbap@rubberneck99·
@ykchoi1132 ㅋㅋ커플템이다 전 이거 긴팔로도 두 장 있어요 최애운동복🥰
한국어
0
0
0
19
gimbap
gimbap@rubberneck99·
@ykchoi1132 넵 스위프틀리입니다 땀냄시 안나구 건조기 돌려도 짱짱해요🥰
한국어
1
0
0
34
gimbap
gimbap@rubberneck99·
@sunbobos 넵 속초 마카오박입니닷~! 방문 전 날 새벽 여섯시 문자로 구매 할 것 예약하시고 다음 날 방문하시믄 돼요.
한국어
0
0
1
110
gimbap
gimbap@rubberneck99·
마카오박 에그타르트사러 속초 또갈래...
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gimbap tweet media
한국어
2
0
9
701
gimbap
gimbap@rubberneck99·
@w_driver_0702 제가 칠월에 가서 발견하면 삐삐치겠습니닷
한국어
1
0
3
26
gimbap
gimbap@rubberneck99·
@yamyampiggy 소화제같이먹어야죠암요👩‍🍳
한국어
1
0
1
16
우도
우도@yamyampiggy·
@rubberneck99 그치요 🤤 저기에 맥주까지 곁들여 마셨더니 딱이었어요 히히 (양심상 제로 슈가 맥주..
한국어
1
0
0
24
우도
우도@yamyampiggy·
다이어트 중이라서 고추 기름 샐러드 먹었어욤 ^,.^
우도 tweet media
한국어
3
0
5
48
gimbap
gimbap@rubberneck99·
@yamyampiggy ㅋㅋ지도핀해줬네요 속초가게 되심 함 들러보셔요 갓나온 거 넘나 맛나요🤤
한국어
0
0
0
34
우도
우도@yamyampiggy·
@rubberneck99 순간 애기 머리 삔한 줄 알았네요 ㅎㅎ 에타 넘 맛잇어 보여요 ><
한국어
1
0
0
72
gimbap
gimbap@rubberneck99·
근데 속초에서 너무 놀랐던 건 갔던 모든 식당의 밥 상태가 처참했던 거 좌르르 윤기나는 솥밥을 기대하진 않는데 적어도 이거 전 날 한 밥인가? 싶은 밥은 내놓으면 안되는 거 아닙니꺼....
한국어
0
0
1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