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gimbap
2.5K posts

gimbap retweetledi

@luv_U_flow 혹시 용인의 모 막국수 집일까요? 제가 이 집 막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2년 전쯤 흐름님이랑 동일한 경험을 그 집서 한 이후로 거기 안가게 되었거든요. 쓰신 트윗보니 그 날의 불쾌감이 다시 떠올랐네요😖
한국어

@luv_U_flow 본인들 식당 입장하는데 아무런 행동도 안했는데 조용히 해달라하면 기분이 좋을까요? 모든 어른이 시끄럽게 밥먹지 않듯 애 있는 집이 다 영상 틀어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입장하는 모두에게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집이면 이해했죠(사실 그런 곳인 줄 알았으면 애를 안데려갔죠....)
한국어

@luv_U_flow 저는 제가 예민한가? 했는데 제 기분이 중요하기에 이제 나는 여기 애랑은 올 일 없다 하고 안 가고 있거든요 ㅠㅠ 만만한게 영유아 가정인가봐요. 애랑 가기 때문에 그 비싼 수육도 큰 걸로 시켜먹고 하는 겁니다 사장님....
한국어

@rubberneck99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저 뒤끝있어서 후기 별1점 정렬해서 보니까 애 있는집 눈치준단식의 평이 더러 있더라고요. 저만의 불쾌함이 아니었던..
한국어
gimbap retweetledi
gimbap retweetledi
gimbap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