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며원@rxqeum·14hㅅㅂ오빠 나 대학은 가야할 거 아니야 너무 가고 싶은데도 꾸역꾸역 참았는데 이말보고 홀려서 네이버지도만 거의 30분동안 쳐다보고 있었잖아 대학가서 알바로 돈 버는거 다 오빠한테 바칠테니까 좀만 기다려주세요ㅈㅂ…Çevir 한국어21924115.1K25
바며원@rxqeum·1d아니 그 난 모든 희승이의 모습을 분명 사랑해 사랑하는데 너의 의견이 많이 들어간것도 잘 알겠는데 눈 주변을 까맣게 하는것만 좀 줄여주면 안될까 넌 눈이 참 예쁜 사람인데 그 매력을 살리는게 좋을것 같아 안하라는거 아니고 좀만 줄여만 줘도 좋을 것 같아Çevir 한국어30287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