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룩 ¨̮

3.3K posts

끼룩 ¨̮ banner
끼룩 ¨̮

끼룩 ¨̮

@s2gull

𝑮𝑶 𝑯𝑰𝑮𝑯! / 힘 좋고 오래 가는

8, 7, 13 Katılım Mart 2025
254 Takip Edilen32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끼룩 ¨̮
끼룩 ¨̮@s2gull·
26시즌 올스타투표 인증 타래 🍀
한국어
9
0
0
1K
k
k@hxuanz·
#있는트친에게잘하자 반말고고
한국어
4
0
4
197
오
@2muchim·
#오의밥
오 tweet media
QME
6
1
57
757
끼룩 ¨̮
끼룩 ¨̮@s2gull·
라팍 티켓팅 많이 어렵나 ,,, 담달 17일에 갈건데 내 자리 있겠지 ...?
한국어
1
0
0
204
끼룩 ¨̮
끼룩 ¨̮@s2gull·
@from0_k 어머니 ㅈㅔ가 그집 딸이에요 삼이는 가짜예요
한국어
1
0
0
49
삼이
삼이@from0_k·
#삼이밥 엄마가 수육해줫듬😻 트친들 맛점하자 !!
삼이 tweet media
한국어
7
1
22
476
이지
이지@abcdqwerty12·
@s2gull 진짜너무너무가고픔 ...🫶너랑직관가면로떼성적과 관계없이 행복하고 즐거워
한국어
1
0
0
20
이지
이지@abcdqwerty12·
#있는트친에게잘하자 트친들아... 친해져요...🫶 저 오프에서 같이 직관가는 것도 조아하고 트친들 아껴요...><
한국어
5
0
9
276
서울소녀
서울소녀@seoulsonyeo11·
용가훠궈 푸데데데ㅔㄷ함
서울소녀 tweet media
한국어
1
0
13
316
끼룩 ¨̮
끼룩 ¨̮@s2gull·
@yanggang_giants 마자,, 제발 사고 치지 말고 다른데 가지 말어라 ...... 시르면 유니폼비 물어내 😕
한국어
0
0
1
34
연양갱⚾
연양갱⚾@yanggang_giants·
@s2gull 그리고 마킹은 몰빵하지 않기!!!!!!!!!!!!
한국어
1
0
0
63
끼룩 ¨̮
끼룩 ¨̮@s2gull·
나 가지고 있는 유니폼 홈 - 이민석 어웨이 - 전준우 드림 - 전민재 바다 - 윤동희 원중150세이브 기념니폼 후니햄 은퇴니폼 밀니 공군 - 전준우 배포물은 동백, 바다 일케 있고 하키도 있삼 ✌️ 줄니폼 마킹 없이 김## 칩크크 사인 받았었는데 ;;;.지우면 ,,, 두성이 하려구 ,, 마킹은 신중히
한국어
5
0
5
1.2K
끼룩 ¨̮
끼룩 ¨̮@s2gull·
@plzwinlott3 또르륵,, 정말루 정말루 테이블석 가보고 시퍼 ㅜㅜ
한국어
0
0
1
29
부심
부심@plzwinlott3·
@s2gull 그리고 테이블석 티켓팅에 실패해서 엉엉 울고 마는데...
한국어
1
0
1
34
부심
부심@plzwinlott3·
나 진짜 테이블석 잡아서 트친들이랑 화채 만들어먹고싶우...
한국어
1
0
4
234
서울소녀
서울소녀@seoulsonyeo11·
파워퍼프걸 아래에서 내려다보니까 왤케 길지 ㅋㅋㅋㅋ 무슨 원피스같음 큠친구가 나보고 유니폼 왤케 큰걸 삿녜 그러게요 샤갈
서울소녀 tweet media
한국어
2
0
8
769
끼룩 ¨̮
끼룩 ¨̮@s2gull·
@seoulsonyeo11 아 구래??? 폴리테루는 내가 안 입어봐서 도움이 안되겟두아ㅏㅏ ㅜㅜ 그 사이즈 상세표 없던가 그거 비교해보면 조을텐데 ㅜㅜ
한국어
1
0
0
33
서울소녀
서울소녀@seoulsonyeo11·
@s2gull 길이는 좀 긴데 팔이 낀다구 해서 넉넉하게 105삿는데 넘 크더라구 ㅠㅠ 폴리테루 100삿능데
한국어
1
0
0
37
끼룩 ¨̮
끼룩 ¨̮@s2gull·
20% 할인행사 오늘까지래요 누나들아 ~ 일주일을 고민했는데 자꾸 전민재랑 피카츄가 아른거려서,, 샀더욤 ✌️
끼룩 ¨̮ tweet media
한국어
2
0
7
455
끼룩 ¨̮
끼룩 ¨̮@s2gull·
@kkan91790 민재 잠만보 귀엽겠다 사진 보여주면 안대 ??!
한국어
0
0
0
70
나락깐붕
나락깐붕@kkan91790·
@s2gull 나는 올해 민재잠만보 사서..패스
한국어
1
0
0
179
끼룩 ¨̮
끼룩 ¨̮@s2gull·
@seoulsonyeo11 팦프걸 어케 샀길래 ?! 어센틱이 한 치수 크게 나오는 편이자나 !!
한국어
1
0
0
29
서울소녀
서울소녀@seoulsonyeo11·
@s2gull 나두 그 사이즈 맞춰서 사야겟다!! 파워퍼프걸은 사이즈실패햇사🥺🥺
한국어
1
0
0
30
끼룩 ¨̮
끼룩 ¨̮@s2gull·
아 마따 나 검주니폼도 있는데 이거 마킹 ,, 베어스의 오빠임 ㅋㅋ
끼룩 ¨̮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56
끼룩 ¨̮
끼룩 ¨̮@s2gull·
@seoulsonyeo11 작년에 자샵 가서 입었을 땐 어센틱이랑 사이즈 비슷하더라구!!! 아닐지두 모르겟지만 ,, 그냥 나는 어센틱 사이즈로 샀더 ~
한국어
1
0
0
41
서울소녀
서울소녀@seoulsonyeo11·
@s2gull 사이즈 평소입는 거랑 비슷한 걸루 삿어??! 사이즈 다른 유니폼들이랑 비슷한강 ㅠㅠ?
한국어
1
0
0
31
끼룩 ¨̮
끼룩 ¨̮@s2gull·
@hxuanz 튼동 튼돈 튼독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ㅜㅜ
한국어
0
0
1
37
k
k@hxuanz·
생각해보니까 우리팀에 김동현 김동혁 김태형 김태현 김태혁 (튼동 튼돈 튼독) 이 있네
한국어
1
0
3
107
서울소녀
서울소녀@seoulsonyeo11·
@s2gull 헐 나도 민재피카츄 걍 지를까 ㅠㅠ 첨 세일할때부터 고민햇는데...ㅠㅠ
한국어
1
0
0
74
끼룩 ¨̮
끼룩 ¨̮@s2gull·
@loooooteee__ 징짜 너무 예쁘죠 🥹🥹🥹 드림민재는 실물이 더 예쁘요 ㅜㅜ
끼룩 ¨̮ tweet media끼룩 ¨̮ tweet media끼룩 ¨̮ tweet media
한국어
0
0
0
58
👾
👾@loooooteee__·
@s2gull 드림민재넘탐나구시샘하구....
한국어
1
0
0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