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1K posts

® banner
®

®

@s8kpo

사이버 아들램 먹여살리기 https://t.co/smZJLrGsRx

그림 잘 안 그려요 Katılım Eylül 2023
70 Takip Edilen278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s8kpo·
® tweet media® tweet media
QME
3
18
39
11.3K
® retweetledi
시묘일🎗
시묘일🎗@rainbow_hobak·
GIF
ZXX
0
418
920
33.4K
®
®@s8kpo·
예전부터 내고 싶은 책이 있는데 하나는 g18 리부레이터 패는 책이고(이런 오타쿠라 미안해)하나는 수색대 친구들로 빠쑌 주저리 써놓은 것… 근데 나는 그냥 인터넷으로 주워먹을 뿐인 카루이 오타쿠라 볼륨이 나올지 몰겟
한국어
0
0
2
168
®
®@s8kpo·
어렸을 때부터 뭐 하기 전에 꼭 다치는 거 거의 징크스 수준인데 왼쪽 다리 다치는 거 이번이 3번째라 다음엔 진짜 크게 부러지는 거 아닌지 겁나네 그치만 이번에는 조심조심 다녔는데도 그랬다고 ㄱㅡ
한국어
0
0
1
147
® retweetledi
にれ
にれ@nire023·
カービィカフェのおひるねオムライスのワドルディは基本目を閉じて寝てるのですが、画像のようにたまに起きちゃってるワドルディがくることがあります おひるねオムライスガチャと呼んでいます
にれ tweet mediaにれ tweet media
日本語
35
4.5K
46.8K
1.8M
®
®@s8kpo·
시술로 하는군…..
한국어
0
0
0
109
®
®@s8kpo·
시술… 로 되나? 이몸 경력: 몸에 칼대는 거 무서워해서 쌍수도 거들떠도 안 봄(….)
한국어
0
0
0
149
®
®@s8kpo·
뜬금없는데 애굣살이란 거 선천적인 걸까? 왜냐면 난 마공놔 그릴 때 무조건 애굣살을 그려……
한국어
1
0
2
188
® retweetledi
HRK
HRK@___h___r___k__·
林檎が切れたデザインにも変えられるの、天才?
HRK tweet mediaHRK tweet media
日本語
46
2.5K
39.3K
1.2M
®
®@s8kpo·
アヒルとペンギンちゃんほちい
日本語
0
0
0
190
®
®@s8kpo·
超バカ
日本語
0
0
1
184
® retweetledi
もんとみ|もっちり動物造形作家
˗ˏˋ お知らせ ˎˊ˗ 企画・原型制作を担当しましたカプセルトイ「もっちりアニマル水中のぞき見マスコット」が本日6月24日(水)より順次発売となります🌿🪿 泳いでいる動物たちのお腹や足の動きを、水底から眺めるような気分で楽しんでいただけたら嬉しいです☺️
もんとみ|もっちり動物造形作家 tweet mediaもんとみ|もっちり動物造形作家 tweet mediaもんとみ|もっちり動物造形作家 tweet media
日本語
22
3.5K
15.5K
807.8K
®
®@s8kpo·
ワロタ
日本語
0
0
0
224
® retweetledi
あんこあら
あんこあら@anko_koala·
@f5w7NOPIaYeyoYA 閉店ギリギリだったから本当にその可能性も少し考えた…
日本語
1
108
203
48.8K
® retweetledi
검은곰
검은곰@f5w7NOPIaYeyoYA·
@anko_koala @Basix1120 한국에서는 뼈가 없이 살만 있는 치킨은 '순살'이라고 표현합니다. 살만 있다는 의미죠. 개빨리 죽여서 추가 요금을 받는게 아니니 안심하고 즐겨주세요.
한국어
2
265
478
64.4K
® retweetledi
あんこあら
あんこあら@anko_koala·
韓国でチキンをテイクアウトしたら謎の追加料金あって翻訳したら… 「「「「「純殺」」」」」
あんこあら tweet media
日本語
20
1K
1.5K
480.3K
® retweetledi
미아 ₍^̮-̣^̮₎ zᶻ
일요일날 스탭분들이 119 불러주겠다고 하신거 괜찮다고 거절했는데 진짜 회복 금방 된것도 맞지만 괜히 일키우기 싫었던것도 있음 근데 넥슨 ㅁㅊ새기들 이딴식으로 나올줄 알았으면 걍 119든뭐든 되는거 다해서 일 존나키웠지 찍소리도못하게 ㅅㅂ
양서류@amphibia_E

엘소드 카페 콜라보한거 문의 했던 사람들 지금 한번에 복붙답장 받은거 보니까 웃음밖에 안나오는중ㅋㅋ ㅋ ㅋ ㅋ 넥슨 까고 사과문 올리라고~~~ 땡볕 7시간 방치면 걍 안전관리찐빠야~~~~~~~ 얼기설기 끝낼 일 아니라고ㅋㅋ

한국어
1
21
27
4.3K
® retweetledi
미아 ₍^̮-̣^̮₎ zᶻ
탐넘에서실례해요 일요일 말씀이시라면 제가 해당 미션 줄서있다가 쓰러졌었는데 그 직후에 내부가 혼잡해서인지 시선 안끌리게 보호하려고 해주신건지 줄 전체를 외부랑 이어지는 계단쪽으로 옮겨주셨어요 잘 서있다가 갑자기 더운 외부로 줄 옮기라고 안내받은분들 입장에선 불편하고 당혹스러울
자루@xaruri88

글고 그놈의 카드프린팅기계 그 작은거 덜렁놓은게 이해가안되는데 그것때문에 간신히 내부 들어와서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들도 다시 한참을 대기해야함 심지어 줄도 어느순간부턴 냉방도안되는 외부쪽으로세움... 다들 타죽어가면서 기다렸는데 또기다려야함

한국어
1
26
26
10.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