聖さ、

95 posts

聖さ、 banner
聖さ、

聖さ、

@sacred_a1

필멸자들은 얼마나 쉽게 기뻐하고, 쉽게 거짓에 속아 넘어가는가、

필독 → Katılım Haziran 2026
36 Takip Edilen37 Takipçiler
聖さ、
聖さ、@sacred_a1·
······. ( 아이는 방금 막 깬 듯, 기지개를 쭉— 피고선, 눈을 비비적거렸어. )
한국어
0
0
3
33
聖さ、
聖さ、@sacred_a1·
@Sandrone_x ( 아이는 네 낯을 보고 활짝 웃었어. ) 산드로네, 진짜 왔네. 보고 싶었어.
한국어
1
0
0
55
인형
인형@Sandrone_x·
@sacred_a1 …굳이 이런 말 하지 말고 그냥 보러 오면 되잖아!
한국어
1
0
1
44
聖さ、
聖さ、@sacred_a1·
···산드로네가 보고 싶은 밤인걸.
한국어
1
0
3
83
聖さ、
聖さ、@sacred_a1·
@D_M0R1BUND ···박사가 정말 나를.. 기다렸을 줄은 몰랐네. 앞으로는 조금 더 자주 낯을 비출게.
한국어
1
0
0
20
冥詠
冥詠@D_M0R1BUND·
@sacred_a1 그대의 낯을 못 본 지가 오래인 것 같으니····. 정말 오래 기다렸지.
한국어
1
0
1
44
冥詠
冥詠@D_M0R1BUND·
잠시 간단하게. ( ♥︎ ➢ @ )
한국어
13
0
14
667
聖さ、
聖さ、@sacred_a1·
@D_M0R1BUND 안녕, 박사. () 바쁜 건 아니고, 밤에 산책하는 시간이 길어져서. 나 많이 기다렸어? (^^)
한국어
1
0
0
39
冥詠
冥詠@D_M0R1BUND·
@sacred_a1 아아, 콜롬비나. 요즘 들어 영 보이질 않더군, 그리도 바쁜 건가?
한국어
1
0
1
113
聖さ、
聖さ、@sacred_a1·
@D_Moon_is_Alone 나는······ ( 아이는 무엇을 말할지 한참을 고민했어. ) 나의 존재 자체에 대해서.
한국어
0
0
0
28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sacred_a1 산더미라 하더라도 내가 어떤 논제에 호기심을 갖느냐에 따라 과정의 깊이는 달라져. ···물론 이건 내가 학자이기에 가지는 관심이겠지. 소녀여, 너는 요새 무엇에 관심을 두고 있지? 한 번쯤은 내게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아.
한국어
1
0
1
79
聖さ、
聖さ、@sacred_a1·
······. ( 아이는 벽에 기대어 선 채, 고개를 꾸벅이며 졸고 있어. )
한국어
1
0
5
547
聖さ、
聖さ、@sacred_a1·
@D_Moon_is_Alone 그렇구나···. ( 대답은 해도, 아이는 딱히 알아듣는 듯해 보이진 않았다만. ) 박사는 참 바쁘겠네. 이 세상은 연구할 것이 산더미니까.
한국어
1
0
0
54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sacred_a1 (아하, 여기 있군. 코코아를 꺼내곤 뜨거운 물을 받아 몇 스푼 풀어냈다. 휘휘 젓고선) 달에 관한 실험 그리고 모독에 관한 연구도 마쳤으니 새로운 흥미를 분석할 차례지. 사람의 육신과 영혼 그리고 기억의 연관성에 관한 실험을 진행중이다.
한국어
1
0
2
79
聖さ、
聖さ、@sacred_a1·
@goodnight_nv 후후, 다른 나비일 리 없잖아. (…) 나비가 안 귀여울 리도 없고~.
한국어
1
0
0
13
김나비
김나비@goodnight_nv·
@sacred_a1 ㅡ.ㅡ 나 안 귀여운데. 다른 나비 보고 온 거 아니야??? 그럼 계속 물어버리겟숴
한국어
1
0
1
31
김나비
김나비@goodnight_nv·
너무힝들엇듀 나데나데호시이ㅣ
한국어
10
0
9
521
聖さ、
聖さ、@sacred_a1·
@Sandrone_x ···산드로네의 반응은 언제나 귀엽다니까. (^^) 농담이야, 산드로네. 바쁜 너를 방해할 수는 없으니까, 후훗.
한국어
0
0
1
16
인형
인형@Sandrone_x·
@sacred_a1 ?! 뭐, 멋대로 안기지 마…! (얼굴을 붉히며 뒷걸음질친다.) 으으…! 정 힘들면 내 방, 에서 잠시 쉬던가…
한국어
1
0
1
65
聖さ、
聖さ、@sacred_a1·
으음, 항상 이 시간대에는— 왜 이렇게 노곤한걸까···.
한국어
1
0
3
143
聖さ、
聖さ、@sacred_a1·
@D_Moon_is_Alone ( 아이는 연구실로 쏙 들어가 의자에 앉은 뒤 다리를 작게 흔들며, 찬장을 뒤적이는 네 뒷모습을 빤히 응시했어. ) ···박사는 요즘에 무얼 실험하고 있어?
한국어
1
0
0
47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sacred_a1 ······. (그 말에 어깨를 으쓱하고선 도착한 연구실 문을 열어주었다) 자, 의자는 만져도 돼. 편히 앉아 있어. 나는··· 코코아 가루가 있나 살펴보도록 하지.
한국어
1
0
1
83
聖さ、
聖さ、@sacred_a1·
@D_Moon_is_Alone ( 네 말에 반응하듯— 아이의 머리 날개에 눈이, 슬그머니 너를 응시하다가 다시 감겼어. ) 그런 거였구나. (…) 그래도 역시, 만지지 않을게. (🙂.)
한국어
1
0
0
55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sacred_a1 도구가 망가지면 판탈로네한테 다시 청구하면 그만이다. 그러한 사고가 발생할 시 네가 다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걸 사전에 방지하고자 그런 거였어. 불이 나면 긴 머리카락을 가진 네게 불이 붙기 쉬웠으니까. 결코 너를 나무랄 생각은 없었다.
한국어
1
0
1
87
聖さ、
聖さ、@sacred_a1·
@Sandrone_x …산드로네— ( 아이는 네 이름을 부르며 네게 다가가 품에 안겼어. ) 하지만, 내 침실까지 갈 힘이 없는걸···.
한국어
1
0
1
51
인형
인형@Sandrone_x·
@sacred_a1 …졸리면 여기 있지 말고 어서 침실로 가야지!
한국어
1
0
1
83
聖さ、
聖さ、@sacred_a1·
@goodnight_nv 흐음… 애정표현이 조금 과격한 것 같지만, 어때. 나비는 귀여워서, 혹여 내가 물리더라도 계속 쓰다듬어줄 수 있는걸.
한국어
1
0
0
15
聖さ、
聖さ、@sacred_a1·
@D_Moon_is_Alone ( 아이는 머리 날개를 까딱이며 고민하는 듯싶더니, 이내 고개를 저었어. ) 마지막이 언제였는지는… 기억 안 나지만, 박사 연구실에 있는 물건은 함부로 만지지 말아야 된다는 건, 아직 기억해. () 그때 내가 연구실을— 조금 불태울 뻔했었던가···.
한국어
1
0
0
60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sacred_a1 (당신과 보폭을 맞춰 느릿하게 걸었다) 네가 마지막으로 내 연구실을 방문한 게 언제더라···. 벌써 추억이라 포장할 수 있을 정도로 꽤 시간이 흘렀다니. 이것도 신기하다 할 수 있을련지.
한국어
1
0
1
107
聖さ、
聖さ、@sacred_a1·
@D_Moon_is_Alone ( 아이는 내밀어진 네 손을 응시하다가, 이내 꼭 잡았어. ) 응. 연구실, 오랜만이네. (^^)
한국어
1
0
0
76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sacred_a1 (중얼거림을 못 듣지는 않았지만 듣지 못한 척하며 손을 내밀었다) 찬장을 살피면 코코아 정도는 있을 거다. 찾는다면 그거라도 내어주지. 자, 간만에 내 연구실로 함께 가실까.
한국어
1
0
1
110
聖さ、 retweetledi
인형
인형@Sandrone_x·
@sacred_a1 아, 어, 아? 그, 그냥 부르면 되잖아? …알았어, 저 박사는 미워하지 않을게.
한국어
0
1
1
123
聖さ、
聖さ、@sacred_a1·
@goodnight_nv (…) 아야— 아픈걸.. 내가 해준 쓰다듬이, 마음에 들지 않은 거야?
한국어
1
0
0
28